장흥 안양농협, 노래·문화교실 종강식 가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노래·문화교실은 지역 주민과 조합원들의 문화생활 향상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종강식을 통해 4개월 동안 진행된 수업이 마무리됐다.
김영중 조합장은 "이번 노래·문화교실 통해 조합원 간의 유대감이 더욱 강화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조합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 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 장흥 안양농협(조합장 김영중)에서 운영하는 노래·문화교실이 20일 성대한 종강식을 가졌다(사진).
이번 노래·문화교실은 지역 주민과 조합원들의 문화생활 향상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종강식을 통해 4개월 동안 진행된 수업이 마무리됐다. 특히 가수 현진우가 특별 방문해 히트곡을 선보이며 종강식의 열기를 더했다.
김현진 노래교실 강사는 “조합원들이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곡들로 수업을 진행해 호응을 좋았다”며 “매주 열정적으로 참여해준 조합원들 덕분에 성공적으로 수업을 마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영중 조합장은 “이번 노래·문화교실 통해 조합원 간의 유대감이 더욱 강화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조합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 고 밝혔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