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남자’ 이준에게 소환된 ‘흥청이’ 정용화 “집이 화려하던데~” (‘짠남자’ 제작발표회)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준이 씨앤블루 정용화를 소환했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짠남자' 제작발표회가 25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종국, 장도연, 이준, 임우일, 이승훈, 박영진, 노승욱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짠남자'에 초대하고 싶은 '흥청이'에 대한 질문에 이준은 정용화를 언급하며 "집을 몇 번 가봤는데 화려하더라. 아이템이 많이 나오지 않을까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박경호 기자] 이준이 씨앤블루 정용화를 소환했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짠남자’ 제작발표회가 25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종국, 장도연, 이준, 임우일, 이승훈, 박영진, 노승욱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짠남자’에 초대하고 싶은 ‘흥청이’에 대한 질문에 이준은 정용화를 언급하며 “집을 몇 번 가봤는데 화려하더라. 아이템이 많이 나오지 않을까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박영진은 “김준호는 3명이 밥 먹으면 메뉴를 4개 이상 시킨다. 저희는 인당 1개씩 주문하는 것도 찜찜한데 그분이 정신을 차리면 좋겠다”며 초대하고 싶은 이유를 밝혔다.
한편, ‘짠남자’는 25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시훈, 에일리와 결혼 앞두고 내조 들어갔다…홍보요정 자처
- 안정환, “어깨 으쓱할 만한 소식 있다” 오스트리아 유력 신문에 실린 ‘선넘패’
- 예지원♥이동준 ‘대박커플’ 탄생…전국민 결혼 염원 이뤄지나
- ‘109억 건물주’ 양세형, 생활고 고백…“통장에 돈 없어 담배부터 끊어”
- 서유리, 빨강 비키니 입고 “다시 싱글되면 해보고 싶었던 것 전부 해보자”
- ‘2024 미스코리아’ 진은 22세 김채원…영화감독 꿈꾸는 연세대생
- ‘건강 이상설’ 정형돈, 중대 발표했다…“인생 마지막 기회”
- ‘고딩엄빠5’ 이남희 “지옥 탈출해 아이와 새 삶 시작했지만 통장잔고 11만원”
- 장원영, 탈덕수용소 옷 똑같이 입고 공항 등장…센스있는 코디
- 장신영, 남편 강경준 불륜 논란 딛고 ‘미우새’ 출연…SBS 측 “10월 방송”[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