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호연' 신규 한정 영웅 '포화란' 추가

김형근 2024. 9. 25. 16:1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공=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는 자사의 신작 게임 '호연'에 신규 한정 영웅 포화란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원작 '블레이드 & 소울'의 보스 포화란이 불속성 원거리 공격 영웅으로 '호연'에 등장한다. 이용자는 포화란의 리더 패시브 스킬로 일반 공격을 단일 혹은 범위 공격으로 바꿀 수 있다. 포화란 한정 의상 아이템 '육지의 악동'도 함께 공개됐다. 포화란 육성을 지원하는 '신규 영웅 맞이 부스팅 이벤트'는 10월30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신규 수호령으로 오의 무공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모든 속성 추가 피해 증가, 화속성 추가 피해 증가 등의 버프(Buff, 강화효과)를 주는 '연화'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연화' 소환 확률이 상승하는 이벤트도 10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도전 던전' 새로운 시즌이 시작돼 '도전 던전' 공략에 성공한 층수에 따라 '도전의 증표'를 받는다. '도전의 증표'는 신규 신수패 '작렬의 난사', 포화란 궁극 오의 무공 비급서, 포화란 무공 비급서, 화속성 영웅 강화의 혼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이 외에도 엔씨는 신규 서버 '예하랑'을 오픈하고 이용자에 특수 영웅 확정 모집권 3개, 선택 달인 영웅 모집권 3개, 영웅 모집권 100개, 신석(게임 내 재화) 1400개 등의 혜택을 제공했으며, 이용자의 피드백에 따라 신규 지역 '수월 평원'의 난이도 조정, 대사막~수월평원 지역의 콘텐츠 난이도와 아이템 획득 보상 상향, 신규 장비와 장신구 아이템 추가 등을 반영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호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