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와 다운이 만났다 … K2 하이브리드 소재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길었던 무더위가 지나가면서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가을 신상품들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차별화한 소재와 고기능성 제품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차별화된 소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가을 신상품을 선보인다.
K2 '실크스타 프리제 구스 다운(SILKSTAR FRISE)'은 국내 최초로 실크와 다운을 접목한 하이브리드 경량 다운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사이클 실크서 추출한 원료
섬유사이 공기층 보온력 높여
수분 조절 기능도 좋아 쾌적
'엣지 고어 2L 방수 자켓'은
가을 산행 바람막이로 적합
길었던 무더위가 지나가면서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가을 신상품들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차별화한 소재와 고기능성 제품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차별화된 소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가을 신상품을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실크와 다운을 접목한 '실크스타'와 다양한 환경에도 방수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바람막이 '엣지 고어 2L 방수 자켓'을 만나보자.
K2 '실크스타 프리제 구스 다운(SILKSTAR FRISE)'은 국내 최초로 실크와 다운을 접목한 하이브리드 경량 다운이다. 실크스타에 적용된 실크패드는 리사이클 실크에서 추출한 실크 섬유를 혁신적인 압축 공법으로 패브릭화한 나티바 실크패드를 독점 사용했다. 실크의 미세한 섬유 사이에 공기층이 있어 보온성이 뛰어나며, 우수한 수분 조절 능력으로 쾌적함을 제공한다.
실크스타 프리제 구스다운의 겉감에는 솜털 깃털 비율이 80대20인 구스 충전재를 적용해 가볍고 따뜻하며, 안감에는 실크패드를 감싸는 얇은 경량 안감과 실크패드 충전재를 적용했다.
또한 물결 패턴의 디자인에 탈·부착이 가능한 플리스 칼라를 더해 U넥 디자인으로 심플하게 입거나 플리스 칼라로 따뜻하게 입는 등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용은 물결 패턴의 디자인에 베이지, 오렌지브라운, 오프화이트, 소이, 블랙 컬러로 출시됐으며 남성용은 브릭 패턴의 그린카키, 소이,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실크스타 웨이브 플러스(SILKSTAR WAVE PLUS)'는 이태리 실크패드와 구스 다운의 이중 구조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경량다운 재킷이다. 겉감과 안감은 얇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터치감이 좋다. 여성용은 후드 일체형 제품으로 아웃 포켓 디테일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으며, 트렌디한 루스 핏으로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은 체크 패턴의 오렌지브라운, 아이보리,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남성용은 브릭 퀼팅 디자인이며 체크 패턴의 오렌지브라운, 사이다,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실크패드를 단독으로 사용한 여성 전용 '실크스타 웨이브(SILKSTAR WAVE)'는 폴리에스터 고밀도 원단에 소프트한 실크패드가 전판에 적용돼 가볍고 착용감이 뛰어나다. 허리보다 살짝 짧은 기장감에 물결 퀼팅을 적용해 트렌디함을 더했다. 베이비핑크, 어반차콜, 카키, 블랙 컬러로 색상도 다양하다.
가을을 맞이해 산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K2가 추천하는 신상 바람막이 재킷을 만나보자.
K2는 변덕스러운 가을 날씨에 대비해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방수재킷을 출시했다. K2 '엣지 고어 2L 방수 자켓'은 방풍·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에 방수 지퍼를 적용해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가을 바람막이 재킷이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로 용도와 상황에 따라 활용성이 뛰어나다. 여성용은 핑크, 루비 컬러, 남성용은 쿠퍼브라운, 차콜그레이 컬러로 출시됐다.
한편 K2는 이번 시즌 자유롭고 독창적인 도전 정신을 모티브로 한 전문형 트레킹 라인인 'K.트레커스(K.TREKKERS)'를 새롭게 론칭했다.
K.트레커스는 고산 원정 등반과 가벼운 하이킹 사이의 트레킹 활동을 위한 고기능성 트레킹 라인으로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트레킹 활동을 지원한다. 강화된 기능성뿐 아니라 톤 다운된 새로운 컬러와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 설계로 세련된 아웃도어의 감성을 보여준다.
[김효혜 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빽다방 음료 마시고 복통 호소한 10대 아이들…음료속 조사해보니 ‘맙소사’ - 매일경제
- 새벽에 택시 탔던 ‘삼시세끼’ PD 충격 사망…70대 운전기사 ‘불구속’ 검찰 송치 - 매일경제
- “날 서열 아래로 봤다”…‘드라마 촬영 중 무시당했다’ 폭로한 연우, 무슨일이 - 매일경제
- 오늘의 운세 2024년 9월 25일 水(음력 8월 23일) - 매일경제
- 이러니 욕먹지…콘서트 축구로 90억 넘게 번 월드컵경기장, 잔디 관리는 ‘고작’ - 매일경제
- “한국차의 무덤, 이번엔 뚫는다”…기아가 야심차게 내놨다는 이 차 - 매일경제
- “서울·경기 집값 꺾이기 시작했다, 더 지켜보고 금리 판단”…신성환 금통위원 통화정책 간담
- “영문도 모른채 잡혀갔다” 세관에 체포된 여고생…알고보니 오빠가 동생 이름으로 마약 밀수
- 내일부터 강남에 ‘공짜 택시’...“카카오T로 부르세요” - 매일경제
- 손흥민·김민재·이강인 국가대표 선수들, 국회 현안 질의 보고서도 정몽규·홍명보 응원 부탁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