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스푸드 ‘60계치킨’, 가맹점 위생 관리 위해 전 매장 세스코 서비스 비용 100% 본사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스푸드(대표 장조웅)의 '60계치킨'이 약 600개의 전 매장에 세스코 '해충방제 서비스'를 전액 지원하며 위생 관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장스푸드는 매장 위생 수준을 높여 고객의 신뢰를 강화하고 있으며, 가맹점주들의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해당 서비스를 본사가 전액 지원하고 있다.
장스푸드는 올해 9월 기준 60계치킨 가맹점에서 위생등급제 인증 매장이 88%를 달성했으며, 90%에 육박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스푸드(대표 장조웅)의 ‘60계치킨’이 약 600개의 전 매장에 세스코 ‘해충방제 서비스’를 전액 지원하며 위생 관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의 ‘해충방제 서비스’는 해충방제 전문 컨설턴트가 매장을 정기 방문해 문제 발생 원인 파악, 퇴치 및 재발 방지 등 포괄적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장스푸드는 매장 위생 수준을 높여 고객의 신뢰를 강화하고 있으며, 가맹점주들의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해당 서비스를 본사가 전액 지원하고 있다.
더 나아가 장스푸드는 60계치킨 가맹점이 부담 없이 깨끗한 기름으로 교체할 수 있도록 FOS(Fresh Oil System)를 통해 매일 새 기름 한 통씩 지원하여 가맹점의 수익 증대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시행하는 ‘음식점위생등급제’를 적극 도입하기 위해 매장 별 위생등급에 따라 전용유를 추가 지원한다.
‘음식점위생등급제’는 식약처에서 음식점의 위생 수준 향상을 목적으로 2017년 5월부터 실시하고 있으며, ‘매우 우수’, ‘우수’, ‘좋음’ 3단계로 등급을 차등 부여하고 있다. 장스푸드는 올해 9월 기준 60계치킨 가맹점에서 위생등급제 인증 매장이 88%를 달성했으며, 90%에 육박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한편, 장스푸드는 60계치킨 가맹점이 매장 인근 지역에서 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 캠페인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부만 했었는데…” 올해 ‘미스코리아 진’ 차지한 22살 연세대생
- 김혜수가 30년 만에 물러난 ‘상징적 자리’…한지민, 새롭게 발탁됐다
- “80세 치매 어머니를 살해했습니다” 살인범 현장 인터뷰 伊 방송 ‘윤리 논란’
- ‘이혼’ 최동석, 아이들과 애틋했던 모습…끝내 ‘피해 사실’ 알렸다
- “강간범 멈춰!”…용감한 원숭이들, 6세 소녀 구했다(영상)
- “어릴 때부터…” 화사, ‘노브라’로 다니는 개인적인 이유 밝혔다
- “여자친구는 죽었어요?” 새벽 배달 후 20대 연인 ‘뺑소니 마세라티’에 참변
- 오윤아, 재혼 불발 ‘충격’…“신붓감 고르듯이 생각해 부담”
- “탈모보다 더 싫다” 재혼맞선 나간 돌싱남녀, ‘비호감’ 된 이유
- 한낮 거리에서 “도와주세요” 울먹인 여성…시민들이 붙잡은 사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