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닮은꼴’ 즐라탄과 만남=남몰래 진행 중인 대국민 프로젝트” (다리미 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현준이 대국민 프로젝트를 남몰래 진행 중이다.
25일 KBS2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첫 방송 기념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신현준은 이날 "다리미를 들고 닮은 꼴 즐라탄을 만나러 가겠다고 시청률 공약을 걸었는데, 아무도 모르는 대국민 프로젝트다. 나중에 KBS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합동 방송을 하면 좋겠다"라고 구체적인 계획을 말했다.
'다리미 패밀리'는 '미녀와 순정남' 후속작으로 오는 28일(토)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KBS2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첫 방송 기념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성준해 감독을 비롯해 배우 김정현, 금새록, 박지영, 신현준, 김혜은, 최태준, 양혜지가 참석했다.
신현준은 이날 “다리미를 들고 닮은 꼴 즐라탄을 만나러 가겠다고 시청률 공약을 걸었는데, 아무도 모르는 대국민 프로젝트다. 나중에 KBS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합동 방송을 하면 좋겠다”라고 구체적인 계획을 말했다.
또 젊은 배우 4인방의 단체 채팅방 소식에 “우리도 박지영, 김혜은과 전화번호를 교환하겠다. 기혼자들이라 따로 만나는 게 그랬는데, 제작진 외에 우리끼리 리딩을 가져보겠다”라며 “우리도 단체 채팅방을 만들겠다”라고 해 웃음을 선사했다.
‘다리미 패밀리’(연출 성준해, 서용수 / 극본 서숙향)는 ‘청렴 세탁소’ 다림이네 가족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돈다발 블랙코미디 작품이다.
지승그룹 후계자 서강주(김정현 분), 그의 엄격한 아버지 지승돈(신현준 분), 지승그룹 사모님 백지연(김혜은 분) 그리고 청렴 세탁소 막내딸 이다림(금새록 분)과 청렴 세탁소 사장, 이다림의 엄마 고봉희(박지영 분), 청렴 세탁소 알바생 차태웅(최태준 분), 이다림의 친언니인 이차림(양혜지 분) 등이 얽히고설킨다.
‘다리미 패밀리’는 ‘미녀와 순정남’ 후속작으로 오는 28일(토)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