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터훈X프로골퍼 공태현, 본격 가수 데뷔..오늘(25일) ‘김치 치즈 스마일’ 발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 크리에이터 테스터훈과 프로 골퍼 공태현이 첫 싱글 '김치 치즈 스마일'을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한다.
테스터훈과 공태현이 25일 발매한 첫 싱글 '김치 치즈 스마일'은 신나는 EDM 장르의 댄스곡으로,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후렴구의 반복을 통해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한편, 테스터훈과 공태현의 듀엣 싱글 '김치 치즈 스마일'은 오늘(25일) 정오 발매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게임 크리에이터 테스터훈과 프로 골퍼 공태현이 첫 싱글 ‘김치 치즈 스마일’을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한다.
테스터훈과 공태현이 25일 발매한 첫 싱글 ‘김치 치즈 스마일’은 신나는 EDM 장르의 댄스곡으로,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후렴구의 반복을 통해 강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가사에는 되는 일이 없어도 항상 ‘김치 치즈 스마일’을 유지하며 긍정적으로 이겨내자는 유쾌한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테스터훈과 공태현은 화려한 인맥을 총동원하여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챌린지 댄스를 예고하기도 했다. 이로 인해 ‘김치 치즈 스마일’이 SNS를 휩쓰는 새로운 챌린지 송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테스터훈은 2015년부터 활동하고 있는 게임 유튜버로, 현재 유튜브 구독자 137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치즈 분수를 만들려다 실패한 ‘치즈 분수 치킨’ 먹방이 조회수 1600만 회를 기록,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라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다.
공태현은 대한민국 프로 골퍼로, 지난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남자 골프 국가대표로 출전해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후 미디어 프로로 전향해 현재 유튜브 채널 17만 명을 보유, 각종 골프 콘텐츠들을 통해 많은 골프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골프 인플루언서이다.
한편, 테스터훈과 공태현의 듀엣 싱글 ‘김치 치즈 스마일’은 오늘(25일) 정오 발매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브랜뉴뮤직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