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미 패밀리’ 금새록 “시각장애인 연기? 도전이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리미 패밀리' 금새록이 시각장애인을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
25일 오후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KBS2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성준해 감독과 배우 김정현 금새록 박지영 신현준 김혜은 최태준 양혜지가 참석했다.
금새록은 "시간장애인을 연기한다는 것에 대본 받았을 때 걱정도 됐는데 이렇게 매력적인 인물을 만나기 쉽지 않겠다고 싶었다. 다림이 도전적인 캐릭터지만 다양한 표현을 할 수 있는 인물이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오후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에서 KBS2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성준해 감독과 배우 김정현 금새록 박지영 신현준 김혜은 최태준 양혜지가 참석했다.
금새록은 “시간장애인을 연기한다는 것에 대본 받았을 때 걱정도 됐는데 이렇게 매력적인 인물을 만나기 쉽지 않겠다고 싶었다. 다림이 도전적인 캐릭터지만 다양한 표현을 할 수 있는 인물이다”고 말했다.
이어 “카메라 앵글에 따라 제가 보고 있는데도 안 보고 있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고 안보고 있는데도 보는 것처럼 보여서 섬세한 작업이 필요했다. 감독님과 배우들 덕에 도움을 얻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다리미 패밀리’는 청렴 세탁소 다림이네 가족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돈다발 블랙코미디 작품으로 28일 오후 8시 첫 방송 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MC배-장선영 ,서울드라마어워즈 퍼플카펫 MC - 스타투데이
- 前 피트피 피프티 멤버 측 “허위 사실 피해 막대..강경 대응” - 스타투데이
- ‘다리미 패밀리’ 최태준 “♥박신혜와 서로 응원해” - 스타투데이
- ‘다리미 패밀리’ 신현준 “닮은꼴 즐라탄 공약, 대국민 프로젝트” - 스타투데이
- ‘다리미 패밀리’ 김정현 “서숙향 작가, 우악스러운 코미디 지양해달라고”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정현·금새록, 볼하트 커플 - 스타투데이
- [포토] ‘다리미 패밀리’의 성준해 감독 - 스타투데이
- 조승우, 데뷔 24년만에 첫 연극 도전…무대로 향하는 이유는? [MK이슈] - 스타투데이
- [포토] MZ들의 러브라인 - 스타투데이
- [포토] 신현준·박지영·김혜은, 중년의 사랑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