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렐름 던전 '잊혀진 네베의 동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신규 렐름 던전 '잊혀진 네베의 동굴'을 업데이트했다.
'네베의 메아리'의 하위 신규 렐름 던전인 '잊혀진 네베의 동굴'은 레벨 55 이상의 이용자가 입장할 수 있는 유니버스 던전이다.
매주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픈되며, 이용자는 보스 몬스터 '그릇된 설인 락슈르'를 처치해 전설 등급 기술책과 전설 등급 제작 도면 등의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던전 '어둠의 실험실'도 업데이트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신규 렐름 던전 '잊혀진 네베의 동굴'을 업데이트했다.
'네베의 메아리'의 하위 신규 렐름 던전인 '잊혀진 네베의 동굴'은 레벨 55 이상의 이용자가 입장할 수 있는 유니버스 던전이다. 매주 금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픈되며, 이용자는 보스 몬스터 '그릇된 설인 락슈르'를 처치해 전설 등급 기술책과 전설 등급 제작 도면 등의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던전 '어둠의 실험실'도 업데이트됐다. 매일 저녁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8시까지 열리는 야간 던전 '어둠의 실험실'을 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이 던전은 학자 '마다나'의 원혼이 깃든 비극의 장소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PK 걱정 없이 사냥을 즐기며 '어둠의 보물 상자'를 얻는다. 이를 통해 '정원의 잎새'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태초 등급의 '그로아' '공허의 에르고나'가 추가됐다. 착용한 이용자는 서포트 스킬 '공허의 손길'을 통해 적군에게 공격이 적중할 시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공허의 중심'을 사용해 상대에게 광역 피해를 추가로 가한다. 신규 '태초' 등급의 그로아 외에도 다양한 등급의 신규 '그로아'와 '탈것'이 6종 추가됐으며, 관련 컬렉션도 확장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풍이 물드는 미션 달성 이벤트'는 10월 8일까지 진행되며, 참가하는 이용자는 각종 성장 아이템과 컬렉션 아이템, 그리고 '눈부신 11회 소환권 상자' 10개를 얻는다. 10월 16일까지는 '정원의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는 '희귀 정원의 잎새'와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