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미 스콧→레이디 가가, 10월 극장가 점령한 팝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스타 나오미 스콧과 레이디 가가가 10월 극장가에서 자존심 경쟁을 펼친다.
영화 '알라딘'의 자스민 공주로 국내 관객에게도 익숙한 팝스타 나오미 스콧은 10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스마일2'에서 월드투어를 앞두고 스마일의 저주에 전염된 글로벌 팝스타 스카이로 분한다.
'알라딘' 의 주제곡 '스피치리스'를 직접 불렀던 스콧은 '스마일2'에서도 팝스타 호러퀸 스카이로 분해 노래, 춤, 연기까지 만능엔터테이너로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 기자] 팝스타 나오미 스콧과 레이디 가가가 10월 극장가에서 자존심 경쟁을 펼친다.
영화 ‘알라딘’의 자스민 공주로 국내 관객에게도 익숙한 팝스타 나오미 스콧은 10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스마일2’에서 월드투어를 앞두고 스마일의 저주에 전염된 글로벌 팝스타 스카이로 분한다.영화는 스카이가 신을 옥죄어오는 죽음의 공포에 맞서는 과정을 그린다.
‘알라딘’ 의 주제곡 ‘스피치리스’를 직접 불렀던 스콧은 ‘스마일2’에서도 팝스타 호러퀸 스카이로 분해 노래, 춤, 연기까지 만능엔터테이너로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것을 비롯해 가수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나오미 스콧이 팝스타 호러 퀸 ‘스카이’로 완벽히 분하며 노래, 춤, 연기까지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재능과 함께 극강의 공포를 전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팝스타 레이디 가가는 다음 다 1일 개봉하는 영화 ‘조커: 폴리 아 되’에서 새로운 캐릭터 할리퀸으로 분한다. 영화 ‘스타 이즈 본’, ‘하우스 오브 구찌’ 등에서 연기력을 뽐냈던 레이디 가가가 ‘조커:폴리 아 되’에서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어깨 으쓱할 만한 소식 있다” 오스트리아 유력 신문에 실린 ‘선넘패’
- 최시훈, 에일리와 결혼 앞두고 내조 들어갔다…홍보요정 자처
- 예지원♥이동준 ‘대박커플’ 탄생…전국민 결혼 염원 이뤄지나
- ‘건강 이상설’ 정형돈, 중대 발표했다…“인생 마지막 기회”
- ‘109억 건물주’ 양세형, 생활고 고백…“통장에 돈 없어 담배부터 끊어”
- ‘2024 미스코리아’ 진은 22세 김채원…영화감독 꿈꾸는 연세대생
- 서유리, 빨강 비키니 입고 “다시 싱글되면 해보고 싶었던 것 전부 해보자”
- 연세대 97학번 전현무 ‘대학가요제’에서 “아카라카” 외치며 ‘연고전’ 불붙였다
- 장원영, 탈덕수용소 옷 똑같이 입고 공항 등장…센스있는 코디
- 장신영, 남편 강경준 불륜 논란 딛고 ‘미우새’ 출연…SBS 측 “10월 방송”[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