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전용스틱···'테리아' 이어 '센티아'로 저변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코스 일루마' 선전에 힘입어 국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는 한국필립모리스가 전용스틱 상품군을 '테리아(TEREA)'에 이어 '센티아(SENTIA)'를 새롭게 선보인다.
윤희경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테리아에 이어 신제품 센티아의 출시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해진 비연소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센티아를 통해 새롭게 아이코스 일루마를 접하는 소비자들이 더욱 부담 없이 아이코스 일루마를 선택하여 더 나은 대안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도권 보다 지방에서 우선적으로 출시
"풍성해진 비연소 제품···업계 새바람"
‘아이코스 일루마’ 선전에 힘입어 국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는 한국필립모리스가 전용스틱 상품군을 ‘테리아(TEREA)’에 이어 ‘센티아(SENTIA)’를 새롭게 선보인다.
한국필립모리스는 25일 광주광역시 라마다플라자 충장호텔에서 열린 ‘센티아’ 런칭과 관련한 설명회에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되는 센티아는 총 4종으로, 본연의 부드러운 맛을 제공하는 ‘센티아 클래식 골드’와 균형 잡힌 깔끔한 맛을 선보이는 ‘센티아 클래식 실버’, 은은하게 시원한 맛이 특징인 ‘센티아 클래식 그린’과 상쾌하고 색다른 맛의 ‘센티아 클래식 퍼플’로 구성됐다”고 밝혔다.
특히 센티아는 서울과 수도권, 부산을 제외한 광주 등 지방에 우선적으로 출시한 가운데 지역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아이코스 일루마 기기 특별 할인도 제공된다. 해당 지역의 공식 아이코스 오프라인 매장·온라인 채널에서 아이코스 일루마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격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센티아는 경남 양산에 위치한 한국필립모리스 공장에서 생산·공급된다. 필립모리스 양산 공장은 현지 고용, 지역 사회 공헌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필립모리스 비연소 제품 생산의 전초 기지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윤희경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테리아에 이어 신제품 센티아의 출시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해진 비연소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센티아를 통해 새롭게 아이코스 일루마를 접하는 소비자들이 더욱 부담 없이 아이코스 일루마를 선택하여 더 나은 대안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필립모리스는 센티아 출시를 계기로 지역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며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각종 프로그램, 지역 기반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에 더욱 기여함으로써 저변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글로벌 출시 10주년을 맞이하는 ‘아이코스’는 전 세계에서 약 3080만 명이 사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브랜드다. 국내에는 2017년 출시, 국내 최초 태우지 않고 가열하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브랜드로서 업계에 새바람을 일으켰다.
광주=박지훈 기자 jhp990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올해 미스코리아 眞 김채원…어마어마한 스펙 보니
- 은퇴는 거짓말?…박유천, 오는 12월 日서 솔로 데뷔
- '탈모보다 더 싫어'…남녀가 절대 포기 못 하는 '이것'은?
- 백종원 출연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공개 첫주 넷플릭스 비영어권 1위
- 걸그룹 여자친구, 내년 1월 데뷔 10주년 기념해 재결합
- '저 판다는 왜 꼬리를 흔들지?'…中 동물원 기막힌 사기 행각, '짝퉁'의 정체는
- “아빠, 밖이 바다가 됐어” 중학생 딸의 마지막 전화…日 기록적 폭우에 '7명 사망'
- '언니 예뻐요'…'성별 논란' 복서, 깜짝 등장한 패션쇼장 반응은 폭발적
- '남친이 준 이상한 '젤리' 먹었는데 머리 아파요'…경찰 출동했더니
- '김호중이 '절뚝절뚝'' 걸음 흉내…'장애인 비하 논란' 채널A 앵커,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