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울먹이더니 '돌연 사퇴'에 일동 경악한 '소신 발언'(?)까지…청문회 막판에 쏟아진 '여야 대통합' 하이라이트 모음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제(24일) 국회에서 열린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전체 회의에서 대한축구협회와 대한배드민턴협회, 대한체육회가 현안에 대한 질의를 받았습니다.
증인으로 출석한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과 김택규 대한배드민턴협회장,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등은 답변 과정에서 의원들을 당황시키거나 황당하게 하는 등의 발언을 쏟아냈습니다.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는 다음 달 22일 대한체육회를 상대로 국정감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제(24일) 국회에서 열린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전체 회의에서 대한축구협회와 대한배드민턴협회, 대한체육회가 현안에 대한 질의를 받았습니다. 증인으로 출석한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과 김택규 대한배드민턴협회장,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등은 답변 과정에서 의원들을 당황시키거나 황당하게 하는 등의 발언을 쏟아냈습니다.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는 다음 달 22일 대한체육회를 상대로 국정감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누리꾼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 이른바 '한국 체육계 청문회' 주요 장면을 모아봤습니다.
(구성 : 진상명 / 편집 : 김남우 / 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진상명 PD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최재영 "검찰, 불기소 처분 안 할 것…국민 눈높이에서 판단해달라"
- 무더기 1등에 "겨우 3억"…'로또 당첨금' 국민의견 듣는다
- 종이 수갑 채우고 목에는 죄명?…"재미로 연출" 카페 해명
- 옆 바짝 붙어 몸 쭉 빼더니…운전자 보고 병원행, 무슨 일
- "빵 속 자석, 어린 딸 먹을 뻔…10년 단골인데 신뢰 무너져"
- 발 끼인 채 거꾸로 매달린 노인…의식 잃기 전 극적 구조
- 사라지는 노량진 공시생들…청년 가고 중장년 몰린다, 왜
- 시험일정 겹치자 "형, 나 대신 가줘"…쌍둥이 형제 징역형
- "배추 10포기 텃밭서 훔쳤지?"…다투다 밀쳐 지인 숨졌다
- 아파트 거울 뒷면 뜯어보니 '아차'…전국서 교체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