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트위치콘·파리게임위크서 '붉은사막' 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가 최근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2024 트위치콘'에 이어 다음 달 프랑스 게임쇼 '2024 파리 게임 위크'에도 참가해 '붉은사막' 글로벌 마케팅을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트위치콘 기간 게임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붉은사막' 핸즈온 시연 행사를 열었다.
펄어비스는 다음 달 파리 게임 위크도 참가해 유럽 게이머를 대상으로 붉은사막의 액션 플레이와 게임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 프랑스 게임쇼 참가 등 글로벌 마케팅 확대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펄어비스가 최근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2024 트위치콘'에 이어 다음 달 프랑스 게임쇼 '2024 파리 게임 위크'에도 참가해 '붉은사막' 글로벌 마케팅을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트위치콘은 글로벌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가 매년 북미, 유럽에서 개최하는 게임쇼다. 펄어비스는 트위치콘 기간 게임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붉은사막' 핸즈온 시연 행사를 열었다.
크리에이터들은 붉은사막 주인공 '클리프'와 동료들의 스토리는 물론 각기 다른 공격 패턴을 가진 보스전을 통해 자유도 높은 액션과 전략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전투를 즐겼다.
팔로워 100만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파이럿 소프트웨어(Pirate Software)'는 시연을 마치고 "컷신 연출, 상호작용 가능한 오브젝트, 그래픽 및 환경, 활강 등 환상적인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소속된 에이전시 '미식 탤런드(Mythic Talent)'는 "프레임 유지 등 최근 출시작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수준의 최적화"라며 "액션과 전투에 감탄했다"고 소감을 남겼다.
펄어비스는 다음 달 파리 게임 위크도 참가해 유럽 게이머를 대상으로 붉은사막의 액션 플레이와 게임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