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고풍스러운 실내장식이 취향이었어? “클래식과 모던함의 감각”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9. 25. 14: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가인이 고풍스러운 실내장식의 취향을 선보였다.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9월 25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송가인은 특유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 7일 열린 '2024 DMZ 평화콘서트 평화누리 피크닉 페스티벌'에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가인이 고풍스러운 실내장식의 취향을 선보였다.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9월 25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송가인은 “오늘은 갑자기 녹음도 하고 미팅도 하고... 그리고 주머니엔 핫팩......”이라는 글을 남기며 바쁜 일상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송가인은 특유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배경을 살펴보면, 벽면에는 따뜻한 톤의 벽돌과 화려한 꽃 그림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는 밝고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하며, 특히 화병에 꽂힌 다양한 색상의 꽃들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내 장식은 고풍스러운 목재 서랍장과 현대적인 가구들이 배치되어 있어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주고 있다. 천장의 노출된 배관은 인더스트리얼한 감각을 더해, 공간은 전반적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카페나 스튜디오 같은 느낌을 준다.

송가인이 고풍스러운 실내장식의 취향을 선보였다. 사진 = SNS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9월 25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사진 = SNS
패션 스타일에서는 송가인이 데님 셋업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한 모습이 돋보인다. 데님 재킷과 미니스커트를 매치한 송가인의 룩은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한 인상을 주며, 데님 특유의 견고함과 청량한 색감이 그녀의 이미지와 잘 어우러진다. 이너로는 심플한 블랙 티셔츠를 선택해 전체적으로 통일감 있는 룩을 연출했고, 신발로는 단정한 로퍼를 착용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특히, 양말을 길게 신어 레트로한 감성까지 더하며 스타일에 재미를 더했다.

송가인의 가방 선택 역시 눈에 띈다. 그녀는 톤 다운된 베이지색 백을 들어 차분한 느낌을 더하며 전체적인 룩의 균형을 맞췄다. 이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스타일을 강조하며, 과하지 않은 세심한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 7일 열린 ‘2024 DMZ 평화콘서트 평화누리 피크닉 페스티벌’에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이날 무대에서 송가인은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뜨거운 환호를 받았으며,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트로트 여왕의 면모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