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청소년재단 김덕희 대표, '청소년 사이버도박 근절' 캠페인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군포시청소년재단 김덕희 대표이사는 지난 24일 청소년을 노리는 사이버도박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한 '청소년 사이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하은호 군포시장의 지목으로 챌린지에 참여한 김덕희 대표이사는 "우리 재단은 청소년을 노리는 사이버도박의 위험성을 널리 알려 우리의 청소년들을 보호해야 한다며 관심을 기울이고 대규모의 확산을 막을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군포=김원태 기자] 경기 군포시청소년재단 김덕희 대표이사는 지난 24일 청소년을 노리는 사이버도박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한 '청소년 사이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25일 군포시청소년재단에 따르면 이번 릴레이 챌린지는 서울경찰청과 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이 공동 주최하는 캠페인으로, 불법 사이버 도박의 위험성을 알리고 청소년의 도박 중독을 예방하기 위해 시작됐다.
캠페인 참여자는 캠페인 이미지와 인증 사진을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한다.
하은호 군포시장의 지목으로 챌린지에 참여한 김덕희 대표이사는 "우리 재단은 청소년을 노리는 사이버도박의 위험성을 널리 알려 우리의 청소년들을 보호해야 한다며 관심을 기울이고 대규모의 확산을 막을 수 있도록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김 대표이사는 다음 참여자로 원억희 의왕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성정현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육장, 이은주 군포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회장을 지목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대통령·한동훈 독대 불발 '빈손' 만찬…'당정일체' 퇴색
- '대기만 4년' 발달장애 아이존…서울에 단 한 곳뿐
- 이순재와 개의 조합 '개소리'…따뜻함으로 전 세대 사로잡을까[TF초점]
- [오늘의 날씨] 반팔과 긴팔 다 필요해요…경상·제주 빗방울
- [2024 TMA] 앤팀, 인터뷰 내내 '꽁냥꽁냥' (영상)
- [손수조의 여담] "진짜 김건희 여사가 윤석열 대통령보다 세?"
- 배달앱이 더 비싼 '이중가격제' 확산…소비자 부담 가중
- 저축은행, 퇴직연금 판매 막히나…위기설 확산에 해명 '진땀'
- "물 좀 달라"…폭염에 쓰러지는 건설노동자 '작업중지권' 도마위
- '명품백 의혹' 최재영 청탁금지법 기소 권고…"새로운 증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