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c울산방송, 울산건강박람회 개최…28일 태화강국가정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ubc울산방송은 28일 태화강국가정원 왕버들마당에서 제13회 울산건강박람회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나는 건강한 울산시민입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건강 관련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ubc울산방송은 "이번 박람회는 울산시민들에게 건강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건강한 생활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는 소중한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뉴시스]구미현 기자 = ubc울산방송은 28일 태화강국가정원 왕버들마당에서 제13회 울산건강박람회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나는 건강한 울산시민입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건강 관련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행사에서는 울산지역 6개 병원이 참여해 현대인의 5대 질병인 암과 뇌졸중, 당뇨병, 심장병, 우울증 등에 대한 무료 상담과 검진을 실시한다. 또 정신건강 부스에서는 도박중독 예방 체험과 희망의 메시지 엽서 배포, 알코올 중독 OX 퀴즈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공식 개막식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진행되며, 보건의 날을 맞아 표창 수여식도 함께 열린다. 공식 개막식에 앞서 오전 10시20분부터는 개그우먼 김혜선이 점핑머신 운동을 선보이며 가수 지원이의 축하공연도 이어진다.
특히 100만 유튜버 흥둥이와 258만 구독자를 보유한 올블랑 TV 등 인기 인플루언서들이 홈트레이닝과 다이어트 댄스 강좌를 통해 시민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 줄넘기 대회와 건강 플레이 존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된다.
ubc울산방송은 “이번 박람회는 울산시민들에게 건강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건강한 생활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는 소중한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gorgeousk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