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란제리쇼까지…19금 성인용품 팔기 위해 몸부림 (정숙한 세일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소연, 김성령, 김선영, 이세희가 란제리 쇼를 펼친다.
제작진은 "'정숙한 세일즈'는 김소연, 김성령, 김선영, 이세희의 연기 차력 쇼다. 이들 4인방이 발칙한 세일즈를 위해 온몸을 던져 연기 열정을 불태울 예정이다. 그 예가 바로 란제리 쇼다. 사실 시연만큼 훌륭한 마케팅 전략도 없다. 더군다나 속옷이란 자고로 처진 뱃살이나 가슴을 보정하고 흡수 기능을 하는 모 브랜드가 전부라고 생각했던 시절이다. 그러니 금제 고객들은 시스루와 레이스가 많은 '환타지 란제리' 제품들이 생소할 수밖에 없다. 해괴망측하다고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는 이들도 있다. 방판 4인방이 직접 입어보고 연구해, 고객들 앞에서 란제리 쇼까지 펼치게 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연출 조웅, 극본 최보림)는 ‘성(性)’이 금기시되던 그때 그 시절인 1992년 한 시골마을, 성인용품 방문 판매에 뛰어든 방판(방문 판매) 4인방의 자립, 성장, 우정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본격 풍기문란 방판극이다.
제작진은 “‘정숙한 세일즈’는 김소연, 김성령, 김선영, 이세희의 연기 차력 쇼다. 이들 4인방이 발칙한 세일즈를 위해 온몸을 던져 연기 열정을 불태울 예정이다. 그 예가 바로 란제리 쇼다. 사실 시연만큼 훌륭한 마케팅 전략도 없다. 더군다나 속옷이란 자고로 처진 뱃살이나 가슴을 보정하고 흡수 기능을 하는 모 브랜드가 전부라고 생각했던 시절이다. 그러니 금제 고객들은 시스루와 레이스가 많은 ‘환타지 란제리’ 제품들이 생소할 수밖에 없다. 해괴망측하다고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는 이들도 있다. 방판 4인방이 직접 입어보고 연구해, 고객들 앞에서 란제리 쇼까지 펼치게 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고 설명했다.
제작진은 “‘정숙한 세일즈’ 속 캐릭터들 사연도 절절하다. 한정숙(김소연 분)은 싸움질로 경찰서에 드나들고 돈벌이도 시원치 않은 불성실한 남편을 대신해 직접 생업전선에 뛰어든다. 오금희(김성령 분)는 수입 성인용품 영어 설명서를 독해하는 뜻밖의 재능기부를 하게 된 이후 환상적인 세계에 눈을 뜨고 지루하기만 했던 일상에서 벗어나려 몸부림친다. 서영복(김선영 분)은 누구나 부러워하는 사랑꾼 남편이 돈을 못 벌어 아이가 넷인데도 단칸방을 못 벗어나니, 가난 탈출이 목표다. 싱글맘 이주리(이세희 붕)는 든든한 언니들을 만나 자신을 향한 편견의 시선에 더 당당하게 맞서려 한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각 캐릭터에 동화된 김소연, 김성령, 김선영, 이세희가 란제리까지 소화하는 끝내주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는다”며 “이미 당당한 포즈와 용기 있는 목소리로 발칙한 세일즈를 시작한 이들 4인방 모습이 티저 영상 등을 통해 공개돼 주목받고 있다”고 자화자찬했다.
제작진은 “믿고 보는 연기 차력 쇼의 정석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무엇보다 네 배우가 뭉치면 더욱 재미난 장면이 완성된다. 3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배우 4인이 뭉쳤다는 점 또한, 기존 드라마에서 보기 드문 워맨스 호흡을 기대하게 한다. 후회 없는 선택, ‘정숙한 세일즈’ 첫 방송까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정숙한 세일즈’는 10월 12일 토요일 밤 10시3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