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콘텐츠 오픈특강 개최…'불후' 권재영 PD 등 강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과 K-콘텐츠를 전문가들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오픈 특강이 열린다.
K-드라마 OST 분야에서 차별화된 전문성을 인정받아 올해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의 플랫폼기관으로 선정된 모스트콘텐츠가 주관하는 이번 특강에는 권재영 PD와 최광호 사무총장이 특별강사로 초빙돼 K-콘텐츠에 대한 각각의 시선으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K팝과 K-콘텐츠를 전문가들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오픈 특강이 열린다.
모스트콘텐츠는 오는 27일 오후 2시 서울 동대문구 홍릉 콘텐츠인재캠퍼스에서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콘텐츠 창작자들을 위한 2개의 오픈 특강을 개최한다.
K-드라마 OST 분야에서 차별화된 전문성을 인정받아 올해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의 플랫폼기관으로 선정된 모스트콘텐츠가 주관하는 이번 특강에는 권재영 PD와 최광호 사무총장이 특별강사로 초빙돼 K-콘텐츠에 대한 각각의 시선으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권재영 PD는 KBS 예능제작본부에서 '불후의 명곡'을 탄생시켰으며, '뮤직뱅크', '유희열의 스케치북', '위 아 히어로(We are Hero) 임영웅 콘서트' 등 굵직한 음악프로그램의 PD와 CP를 맡아온 전문가다. 권재영 PD는 '콘텐츠를 만드는 삐딱한 시선'이라는 주제로 콘텐츠 창작자들에게 필요한 관점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음악콘텐츠협회 최광호 사무총장은 'K팝의 현재와 미래'라는 주제로 급박하게 변하고 있는 미디어와 K팝 산업에 대해 폭넓은 인사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콘텐츠 창의인재동반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국내 콘텐츠 산업을 이끌어 갈 예비 창작자의 역량 개발과 산업 진출을 지원하는 인재 양성 사업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