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크리처2’ 감독 “시즌1 호불호에 다시 편집, 의견 최대한 반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성크리처2' 정동윤 감독이 전 시즌의 호불호 갈린 반응에 대해 생각을 밝혔다.
정 감독은 25일 오전 서울 용산구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볼룸 한라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경성크리처'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 "연출자로서 시즌1의 호불호 의견은 잘 봤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성크리처2’ 정동윤 감독이 전 시즌의 호불호 갈린 반응에 대해 생각을 밝혔다.
정 감독은 25일 오전 서울 용산구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볼룸 한라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경성크리처’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 “연출자로서 시즌1의 호불호 의견은 잘 봤다”고 말했다.
그는 “시즌1이 공개될 때는 시즌2 편집이 거의 끝날 즈음이었는데 시청자 반응을 보고 개인적으로 끝까지 책임을 다 하려고 다시 편집하겠다고 요청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조금 더 속도감 있고 현대의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게끔 노력했다. 우리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지 않게 책임감을 가지고 임했다. 반응이 어떨지는 모르는 거지만 만드는 입장에서 최대한 의견을 반영하려고 했다”고 강조했다.
지난해 12월 공개된 ‘경성크리처’ 시즌1을 잇는 시즌2는 2024년 서울 ‘태상’과 모든 것이 닮은 ‘호재’와 경성의 봄을 살아낸 ‘채옥’이 만나 끝나지 않은 경성의 인연과 운명 그리고 악연을 파헤치는 이야기. 9월 27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반라 노출 수준…시스루 드레스 깜짝 [화보]
- 이지현, 심하게 말랐는데 근육은 빵빵 [DA★]
- 子 하정우 그림으로 가득…김용건, ‘럭셔리’ 집 공개 (아빠는 꽃중년)
- 김구라도 당황…은지원 “장수원, 연상 진짜 싫어했는데 결혼” 폭탄 발언 (동상이몽2)
- 박나래, 전 소속사와 불화설 일축 “새 출발 격려해달라” [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