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크리처2’ 한소희 “사생활 이슈? 일에 관여하면 안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소희가 최근 불거진 사생활 이슈 등에 첫 심경을 밝혔다.
한소희는 "늘 잘 봐주셨으면 하는 마음이다. 제 개인적인 일이 공적인 일에 관여를 하면 안된다고 생각한다. 시즌2도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일에는 과거 두 차례 '빚투'로 이미지 타격을 입힌 한소희의 친어머니가 불법도박장 운영 혐의 등으로 구속된 사실이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오전 서울 드래곤시티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정동윤 감독과 배우 박서준 한소희 이무생 배현성이 참석했다.
한소희는 “늘 잘 봐주셨으면 하는 마음이다. 제 개인적인 일이 공적인 일에 관여를 하면 안된다고 생각한다. 시즌2도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앞서 한소희는 배우 류준열과 공개 연애를 하는 과정에서 SNS에 감정적인 글들을 연이어 올리며 논란에 휩싸였다. 결국 두 사람은 공개 연애 2주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일에는 과거 두 차례 ‘빚투’로 이미지 타격을 입힌 한소희의 친어머니가 불법도박장 운영 혐의 등으로 구속된 사실이 알려졌다. 앞서 한소희는 5살일 때 부모님이 이혼한 뒤 할머니 손에서 자랐으며 현재는 연락을 하지 않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경성크리처2’는 2024년 서울 태상과 모든 것이 닮은 호재와 경성의 봄을 살아낸 채옥이 만나 끝나지 않은 경성의 인연과 운명, 악연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담았다. 27일 공개.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경성크리처2’ 배현성 “한소희 박서준에 액션 연기 많이 배워” - 스타투데이
- [포토]정동윤, 경성크리처 설계자 - 스타투데이
- [포토]한소희, 반할만한 미모 - 스타투데이
- ‘돌싱글즈6’ 2일 차, 정보 공개방 오픈…‘리셋’ 선언? - 스타투데이
- ‘경성크리처2’ 박서준 “한소희 더 하얘져...안티에이징한 듯” - 스타투데이
- [포토]박서준-한소희-이무생-배현성, 경성2 주역들 - 스타투데이
- [포토]정동윤 감독, 경성크리처 시즌2 기대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이무생 “‘경성크리처2’ 합류 설레, 거침없는 전개에 매료됐다” - 스타투데이
- [포토]박서준, 경성크리처2 사랑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배현성, 잘생긴 볼하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