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6’ 2일 차, 정보 공개방 오픈…‘리셋’ 선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6'이 2일 차 정보 공개방을 오픈한다.
돌싱남녀 10인의 '랜덤 데이트' 현장과, '정보공개방' 오픈 후 급변한 10인의 러브라인, 심야에 깜짝 진행된 '1:1 한잔 데이트'까지 모두 공개되는 MBN '돌싱글즈6' 3회는 26일(목)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목)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6’ 3회에서는 ‘돌싱남녀 10인’ 미영-방글-보민-성서-시영-정명-지안-진영-창현-희영이 ‘돌싱하우스’ 입주 둘째 날 밤, ‘정보 공개방’에 들어가 ‘판도라의 상자’를 여는 모습이 펼쳐진다.
‘정보 공개방’은 각 출연자들의 정보들을 미리 열람할 수 있는 비밀의 공간으로, 이곳에서 획득한 ‘정보’는 모든 출연자들의 정보가 오픈되기 전까지 비밀에 부쳐진다.
이번 시즌부터는 모든 출연자가 “원하는 상대의 정보를 무조건 하나씩 확인해야 한다”는 룰이 생겼으며, 정보의 종류 또한, 기존의 나이, 직업, 자녀유무 외에 새로운 영역도 추가돼 돌싱남녀들의 고민을 더욱 깊어지게 만든다.
이번 ‘정보공개방’ 룰을 확인한 뒤, “새롭게 추가된 정보를 열람하는 순간, 게임이 끝날 수도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는가 하면, “기존의 ‘자녀유무’ 같은 현실적인 정보도 놓칠 수 없을 것”이라며 열띤 토론을 펼친다.
잠시 후, 한 돌싱남이 떨리는 모습으로 ‘정보공개방’에 들어선다. 그는 자신이 원하는 상대방의 정보를 확인하자, 만면에 미소를 짓는다. 이를 지켜보던 은지원은 “나 지금 닭살 돋았어! 심장이 몽글몽글이야~”라며 설렘을 드러낸다.
반면, 다른 돌싱남은 호감이 있던 돌싱녀의 정보를 열람한 뒤, 실망감을 감추지 못한다. 또한 해당 정보로 인해 관심녀에게 오해만 쌓이는 상황이 벌어지게 되는데, 뜻밖의 상황을 보다 못한 이지혜는 “안 보느니만 못한 것 같다”며 씁쓸해한다.
유세윤과 이혜영 역시 “지금 완전 엇갈린 거네…”, “운명의 장난인가”라고 탄식한다. 결국, 이 돌싱남은 거실로 돌아온 뒤 다른 출연자들에게 “(정보를 확인하고 나서) 싹 다 바뀌었다”며 ‘로맨스 리셋’을 선언한다. 극명하게 희비가 교차된 ‘정보공개방’ 열람 후폭풍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돌싱남녀 10인의 ‘랜덤 데이트’ 현장과, ‘정보공개방’ 오픈 후 급변한 10인의 러브라인, 심야에 깜짝 진행된 ‘1:1 한잔 데이트’까지 모두 공개되는 MBN ‘돌싱글즈6’ 3회는 26일(목)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경성크리처2’ 박서준 “한소희 더 하얘져...안티에이징한 듯” - 스타투데이
- [포토]박서준-한소희-이무생-배현성, 경성2 주역들 - 스타투데이
- [포토]정동윤 감독, 경성크리처 시즌2 기대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이무생 “‘경성크리처2’ 합류 설레, 거침없는 전개에 매료됐다” - 스타투데이
- [포토]박서준, 경성크리처2 사랑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배현성, 잘생긴 볼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한소희, 클래스 다른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한소희 박서준 “‘경서크리처2’ 공개 감회 새로워” - 스타투데이
- [포토]한소희, 돌아온 채옥 - 스타투데이
- [포토]박서준, 우월한 비율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