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오스트리아 유력 신문에 나왔다” 어깨 으쓱(선넘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 등이 오스트리아 유력 신문에 소개됐다.
9월 27일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52회에서는 안정환, 이혜원, 유세윤, 송진우가 스튜디오 MC로 자리한 가운데, 방송인 샘 해밍턴, 율리아, 크리스가 패널로 나선다.
직후 공개된 오스트리아 신문에는 '오스트리아 패밀리'인 차서율, 후강원 부부의 '선 넘은 패밀리' 속 활약상과, 안정환-송진우의 스튜디오 출연 모습이 사진으로 담겨 있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안정환 등이 오스트리아 유력 신문에 소개됐다.
9월 27일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52회에서는 안정환, 이혜원, 유세윤, 송진우가 스튜디오 MC로 자리한 가운데, 방송인 샘 해밍턴, 율리아, 크리스가 패널로 나선다.
이날 안정환은 “어깨를 으쓱할 만한 소식이 있다”며 ‘선 넘은 패밀리’가 오스트리아 메인 신문에 대문짝하게 실렸다고 자랑한다. 직후 공개된 오스트리아 신문에는 ‘오스트리아 패밀리’인 차서율, 후강원 부부의 ‘선 넘은 패밀리’ 속 활약상과, 안정환-송진우의 스튜디오 출연 모습이 사진으로 담겨 있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에 이혜원은 “저 신문이 오스트리아에서 엄청 큰 신문이라고 한다”며 같이 기뻐하고, 송진우는 “제가 안정환 형님과 어깨를 나란히 거 보셨냐?”라고 깨알 어필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미국 패밀리’이자 결혼 18년 차인 김로은X로버츠 부부가 스튜디오 MC들과 처음으로 만나 반갑게 인사를 나눈다. 그런데 부부는 대화 도중에도 눈만 마주치면 뽀뽀를 하는 등 계속 애정 표현을 한다. 이에 놀란 이혜원은 “18년 차면 안 저러는데?”라며 고개를 갸웃하고, 안정환 역시 “폴더폰이야?”라면서 계속 붙어 있는 부부의 모습을 귀엽게 질투한다. 그러자 유세윤은 “두 분은 결혼 몇 년 차이시죠?”라고 돌발 질문을 하고, 안정환과 이혜원은 동시에 “이십…몇년 차지?”라며 ‘버퍼링’ 반응을 보인다.
김로은x로버츠 부부는 ‘사랑의 결실’인 다섯 명의 아들과 친정어머니까지 총 8명이 살고 있는 라스베이거스 대저택을 공개한다. 이들의 집에는 운동장 같은 거실은 물론, 럭셔리한 수영장, 쾌적한 바비큐장, 손님들을 위한 게스트 하우스 등이 끝없이 펼쳐져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역대급 랜선 집들이 후에는 ‘대자연의 신비’를 느끼게 하는 그랜드 캐니언 투어를 떠나는 모습으로 또 한번 눈호강을 안긴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리 몸매가 진짜 미쳤어요” 수영이 대놓고 공개한 비키니, 역대급 몸매 극찬
- 이혼 발표 수현, 세상 쿨하네? SNS에 전남편과 결혼사진·팔로우 그대로
- 조인성, 고현정과 10년 약속 지키고 굿바이 소속사 엑시트
- 표예진, 얼굴 안 가리고 카페行‥대학생 같은 수수한 매력
- 정해인♥정소민, 진한키스 어른연애 “나쁜 짓 해도 돼” (엄친아)[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