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메가존,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솔루션 개발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수는 메가존클라우드와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개발한다고 25일 밝혔다.
DSPM는 파수의 데이터 식별 및 분류 솔루션인 '파수 데이터 레이더(Fasoo Data Radar, FDR)'를 기반으로 개발된다.
이수영 메가존클라우드 부사장은 "파수와 함께 개발하는 DSPM은 메가존클라우드 CNAPP에 더해져 클라우드 생태계 안에서 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을 보호하고, 높아져가는 클라우드 보안 수요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수는 메가존클라우드와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개발한다고 25일 밝혔다.
양사는 DSPM(Data Security Posture Management) 솔루션을 연내 출시할 계획이다.
DSPM는 파수의 데이터 식별 및 분류 솔루션인 '파수 데이터 레이더(Fasoo Data Radar, FDR)'를 기반으로 개발된다. 파수 데이터 레이더는 모든 저장소의 데이터 현황을 파악하고 자동 분류하는 솔루션이다.
새 솔루션은 SaaS 기반에 구매부터 구축, 운영까지 자동화해 운영된다.
이수영 메가존클라우드 부사장은 “파수와 함께 개발하는 DSPM은 메가존클라우드 CNAPP에 더해져 클라우드 생태계 안에서 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을 보호하고, 높아져가는 클라우드 보안 수요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고 품질로 만들겠다”…삼성전자, HBM 제조에 차세대 칩 선별 장비 도입
- 지상파 '패스트무비' 첫 고소…“유튜브 저작권 침해 심각”
- 장재훈 현대차 사장 “그룹 수소 역량 총결집…합종연횡 흐름 주도”
- 충남도-국민의힘, 국립 치의학연구원 천안 설립 등 지역 현안 해결 머리 맞대
- 26일 본회의서 70여 민생법안 처리…반도체특별법·AI기본법은 올해 넘기나
- 4분기 '대어급 신차' 레이스…판매 침체 뚫는다
- '제2 마녀공장' 찾는 K-뷰티 경진대회 열린다…민·관 수출 역량 총력지원
- 22대 국회 첫 복지위 국감 쟁점은…의대증원·국민연금·건강보험 개혁 도마에
- 6G 주파수 확보·진흥법 제정…4차 전파진흥계획 내달 발표
- [좌담회]“韓 디지털정부, 최고 수준 서비스·안정성 확보에 주력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