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채용연계 ‘성장형 인턴십’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웅제약은 올해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 'Draw & Write! Your Growth Story'모집을 오는 10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박상준 대웅제약 인사팀장은 "경력 채용이 점점 더 보편화되면서 직무 전문성을 요구하는 기업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신입은 이러한 전문성을 쌓을 기회조차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며 "대웅제약 인턴십이 단순히 '취업을 위한 과정'이 아닌 지원자들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웅제약은 올해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 'Draw & Write! Your Growth Story'모집을 오는 10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인턴사원 선발 부문은 영업, 마케팅, 연구, 개발, 생산, 관리 등이다.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은 지원자가 자신이 꿈꾸던 직무 전문가로 성장할 기회를 스스로 그리고(Draw), 실현(Write)해 나간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인턴이 현업의 주요 프로젝트와 대웅제약의 기업문화를 직접 경험하며, 자신에게 맞는 직무를 탐색하고 성장을 도모하는 것이 핵심이다.
대웅제약은 6개월간의 기간 동안 인턴 사원에게 현업의 주요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과제를 부여하고, 멘토와 함께 주요 프로젝트를 수행할 기회를 제공한다. 인턴 사원은 리더와 멘토로부터 육성형 피드백을 받아 역량을 강화한다.
박상준 대웅제약 인사팀장은 "경력 채용이 점점 더 보편화되면서 직무 전문성을 요구하는 기업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신입은 이러한 전문성을 쌓을 기회조차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며 "대웅제약 인턴십이 단순히 '취업을 위한 과정'이 아닌 지원자들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웅제약 인사팀은 '온라인 라이브 채용 설명회', '현직자와의 채용 상담' 등을 진행한다. 오는 30일 진행되는 온라인 라이브 채용설명회에서는 채용 담당자와 인턴십을 경험한 현직자가 나서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10월 7일에는 대웅제약 스마트 오피스를 개방해 직무별 현직자와의 Q&A 세션을 마련하고 지원자가 자유롭게 지원서를 작성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한다. 온라인 라이브 채용설명회 및 현직자와의 채용상담은 지원 공고에 첨부된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인턴십 모집 절차는 △서류 전형 △인적성 검사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면접은 역량 면접과 직무 면접을 하루에 모두 진행하는 '원데이'(1-day) 방식으로 진행된다. 인턴십에 선발된 인턴 사원은 자신이 지원한 부문과 연관된 부서에 배치돼 6개월간 실무 중심의 인턴십을 경험하게 된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이번 인턴십이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인턴 사원들이 직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자 대웅제약과 지원자가 서로를 알아가며 우수 인재가 채용으로 연결되는 윈윈(Win-Win)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민성기자 km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변호사 꿈꾸던 외동딸 하율이, 갑자기 쓰러져…5명 살리고 떠났다
- "외모 비하한 엄마 때문에"…2억 들여 20번 성형한 여성 인플루언서 `대박 반전`
- "어린 딸이 먹었으면 큰일날뻔"…부산 유명 제과점 빵서 나온 이물질 정체
- "브래지어 끈이 내려갔다, 초대박 칠 것"…하태경, `극찬`한 이유
- `명품백 전달` 최재영 수심위 시작…"검사는 무죄, 피의자는 유죄 주장 황당한 상황"
- KDI "중장기 민간소비 증가율 1%대 중반"
- 현대차그룹, 폭스바겐 누르고 수익성 톱2 등극
- 믿을 건 밸류업뿐인데…세제 인센티브, 국회 통과 `하세월`
- 코스피 하락 베팅 `곱버스` 거래량↑…"트럼프 리스크 주의해야"
- 성수·영등포 확 바뀌나… 서울 준공업지역 규제 확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