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자연, 삼성家와 평행이론 “이재용과 서울대 동문→이부진 귀티 닮은꼴” (비보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옥자연이 삼성가와 평행이론설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날 송은이는 옥자연과 삼성가 사이 묘한 평행이론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옥자연도 의아해하는 평행이론설에 송은이는 "네가 서울대를 나오지 않았나. 삼성 회장도 서울대를 나왔다. 네가 우아한 부잣집 역할도 많이 해서 '이부진 상'이라는 얘기도 있더라"며 이부진과의 도플갱어설까지 제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옥자연이 삼성가와 평행이론설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9월 24일 'VIVO TV - 비보티비'에는 '시소 1호 배우(?)가 되고 싶었던 옥자연과 한 차로 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송은이는 옥자연과 삼성가 사이 묘한 평행이론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옥자연도 의아해하는 평행이론설에 송은이는 "네가 서울대를 나오지 않았나. 삼성 회장도 서울대를 나왔다. 네가 우아한 부잣집 역할도 많이 해서 '이부진 상'이라는 얘기도 있더라"며 이부진과의 도플갱어설까지 제기해 눈길을 끌었다.
"처음 들어본다"고 놀라워하던 옥자연은 "전 되게 시골에서 왔다. 근데 그런 연기가 어렵다. 정말 잘 사는 사람이 잘 사는 연기하는 것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연기하는 것. 그런 평행이론이 생겼다는 건 감사한 일이다"며 뿌듯함을 드러냈다.
옥자연은 "네가 부자상이라는 것"이라는 송은이의 극찬에 "내가 귀티가 있구나. 사랑받고 자란 티가 있다"고 인정했다. 이에 송은이는 "얘기를 나눠보면 자연이는 되게 행복한 집에서 자랐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네가 엄마랑 이모랑 여행 다닌 얘기 들으면 내가 생각한 게 맞더라"고 말해 옥자연을 흐뭇하게 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혼 발표 수현, 세상 쿨하네? SNS에 전남편과 결혼사진·팔로우 그대로
- 조인성, 고현정과 10년 약속 지키고 굿바이 소속사 엑시트
- 표예진, 얼굴 안 가리고 카페行‥대학생 같은 수수한 매력
- 정해인♥정소민, 진한키스 어른연애 “나쁜 짓 해도 돼” (엄친아)[어제TV]
- 지상은, ♥장수원 출산 3일 전 술 약속에 분노 “정신 차려” 부부갈등 (동상이몽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