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두바이 경제관광부와 여행객 대상 공동 마케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금융그룹은 두바이를 여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공동 마케팅을 위해 두바이 경제관광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측은 신한금융의 슈퍼 애플리케이션(앱) '슈퍼SOL'을 활용해 두바이 관광 명소와 숙박·쇼핑·요식 등 분야에서 마케팅 협력을 진행한다.
신한금융은 이번 협약을 기념해 다음 달 '실하다 슈퍼SOL 알밤까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금융그룹은 두바이를 여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공동 마케팅을 위해 두바이 경제관광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측은 신한금융의 슈퍼 애플리케이션(앱) ‘슈퍼SOL’을 활용해 두바이 관광 명소와 숙박·쇼핑·요식 등 분야에서 마케팅 협력을 진행한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두바이 여행객에 폭넓은 혜택과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며 “두바이 현지 기관과 다양한 시너지를 내겠다”고 말했다.
신한금융은 이번 협약을 기념해 다음 달 ‘실하다 슈퍼SOL 알밤까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슈퍼SOL 가입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두바이 왕복 항공권과 5성급 호텔 3박 5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조양준 기자 mryesandno@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퇴는 거짓말?…박유천, 오는 12월 日서 솔로 데뷔
- '탈모보다 더 싫어'…남녀가 절대 포기 못 하는 '이것'은?
- 백종원 출연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공개 첫주 넷플릭스 비영어권 1위
- 걸그룹 여자친구, 내년 1월 데뷔 10주년 기념해 재결합
- '저 판다는 왜 꼬리를 흔들지?'…中 동물원 기막힌 사기 행각, '짝퉁'의 정체는
- “아빠, 밖이 바다가 됐어” 중학생 딸의 마지막 전화…日 기록적 폭우에 '7명 사망'
- '언니 예뻐요'…'성별 논란' 복서, 깜짝 등장한 패션쇼장 반응은 폭발적
- '남친이 준 이상한 '젤리' 먹었는데 머리 아파요'…경찰 출동했더니
- '김호중이 '절뚝절뚝'' 걸음 흉내…'장애인 비하 논란' 채널A 앵커, 결국
- 경찰차에 소변 보고 속옷만 입고 난동까지…'망나니' 20대의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