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FC 잔여 홈경기 콘셉트는 ‘충북도민을 신나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이 스포츠로 하나 되는 충청북도를 만들기 위해 하나은행 K리그2 2024 잔여 홈경기를 '충북도민을 신나게!'라는 콘셉트로 관중들을 맞이한다.
이와 관련해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은 축구 경기가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지역 사회 결속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팬들이 함께 응원하고 소통하며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를 늘려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우충원 기자] 충북청주프로축구단이 스포츠로 하나 되는 충청북도를 만들기 위해 하나은행 K리그2 2024 잔여 홈경기를 ‘충북도민을 신나게!’라는 콘셉트로 관중들을 맞이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역민들이 즐겁게 하나로 뭉칠 수 있는 문화의 장을 제공하고 구단과 지역 사회의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충북청주FC는 이를 통해 축구 경기를 함께 즐기는 축제로 승화시켜 지역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함은 물론 다양한 장외 이벤트와 경품 추첨 등으로 경기장을 찾은 모든 관중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팬들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하여 지역의 자부심을 느끼고 즐거움을 나누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이며, 이번 캠페인이 충북청주FC의 팬 저변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해 충북청주FC 김현주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은 축구 경기가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지역 사회 결속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팬들이 함께 응원하고 소통하며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를 늘려나가겠다”고 전했다.
대상 지역 주민은 신분증, 학생증을 통해 거주지(초등생은 부모 동반) 확인 후 입장(충청북도 지원)이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과 이벤트는 구단 SNS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 10bird@osen.co.kr
[사진] 충북청주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