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가업승계 지원 프로그램 '차세대 CEO 과정' 개강식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생명은 법인고객 대상 가업승계 지원 프로그램 '100년 기업 차세대 CEO 과정' 개강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차세대 CEO 과정은 가업을 이어나갈 2·3세대 경영인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인적네트워크를 확대해주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전일 파크하얏트에서 진행된 개강식에는 차세대 CEO 과정에 참여한 차세대 경영인과 삼성생명 경영진 등 총 40명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생명은 법인고객 대상 가업승계 지원 프로그램 '100년 기업 차세대 CEO 과정' 개강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차세대 CEO 과정은 가업을 이어나갈 2·3세대 경영인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인적네트워크를 확대해주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작년 '100년기업 차세대 CEO 포럼' 이라는 명칭으로 1기를 운영했고, 올해는 새롭게 네이밍해 10주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장수기업으로 도약을 위해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기획할 수 있도록 △영속 △확장 △연결 △명예를 컨셉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전일 파크하얏트에서 진행된 개강식에는 차세대 CEO 과정에 참여한 차세대 경영인과 삼성생명 경영진 등 총 40명이 참석했다.
행사를 주관한 정명훈 삼성생명 WM팀장은 “이번 과정은 2·3세 경영인 건강한 자산승계와 기업 영속을 돕는 가문관리 프로그램”이라며 ”10주간 여정이 경영지식 습득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확장에도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법인고객사 CEO의 가장 큰 고민과 관심사는 건강한 자산승계”라며 ”앞으로도 삼성생명은 고객사와 동행하며 가문관리와 경영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尹 대통령과 만찬 직후 독대 재요청
- 삼성SDI-GM 합작, 최대 1조원 발주 나온다…'보릿고개' 장비업계 수주 기대감
- 전자제품 EPR 전 품목 확대, 입법예고…니켈 등 이차전지 광물 수만톤 재활용
- “과즙 울주가 뭐길래”···SNS 조회수 1300만 터진 이유 [숏폼]
- 샘 올트먼 오픈AI CEO, AI 미래 낙관...“수천일 내 초지능 등장할 수도”
- [에듀플러스]AI 디지털교과서 검정 다수 발행사 탈락…충격 속 대응책 고심
- 무려 300캐럿 다이아 목걸이 경매가 얼마?
- “조상님이 옳았네”… 수집가가 100년간 팔지 말라 한 동전, 220억원에 낙찰
- 폭염 예측했던 기상학자 “올겨울은 한파” [숏폼]
- 모차르트의 신곡 나왔다?…사후 233년 만에 '미공개 악보'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