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2', 12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지만 하락세 조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가 12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지만 하락세 조짐을 보이고 있다.
2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베테랑2'는 24일 전국 8만 8,776명을 동원했다.
1위 자리를 수성하는 데는 문제가 없었지만 23일 7만 명 대의 관객을 기록한데 이어 또 한 번 10만 명 이하의 일일 관객 수를 기록했다.
박스오피스 2위는 재개봉작인 '비긴 어게인'(감독 존 카니)이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베테랑2'(감독 류승완)가 12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지만 하락세 조짐을 보이고 있다.
2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베테랑2'는 24일 전국 8만 8,776명을 동원했다. 누적 관객 수는 578만 9,860명을 기록했다.
1위 자리를 수성하는 데는 문제가 없었지만 23일 7만 명 대의 관객을 기록한데 이어 또 한 번 10만 명 이하의 일일 관객 수를 기록했다. 개봉 3주 차에 들어서 하락세가 시작됐음을 알 수 있다.
이변이 없는 한 이번 주 중 600만 돌파는 기정사실이다. 다만 개봉 첫 주의 기세로는 쌍천만 돌파까지 가능해 보였지만 지금의 추세를 본다면 쉽지 않아 보인다.
박스오피스 2위는 재개봉작인 '비긴 어게인'(감독 존 카니)이 차지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컬투 김태균, 데뷔 첫 솔로 전국투어 개최…"완성도 높은 공연"
- 손흥민 "K리그도 챙겨봐…선수들 지금 받는 사랑 당연히 여기지 않길"[화보]
- "이렇게까지 열심히 한다고?"…'지옥판사' 스태프 감탄 시킨 박신혜의 액션
- '동상이몽2' 은지원, "장수원, 원래 연하 선호…연상 진짜 싫어했다" 폭로
- '돌싱포맨' 화사 "화려한 의상, 화장실만 가면 현타 와" 고충 고백
- '블랙 위도우'X'윈터 숄져' 뭉쳤다…마블 새 팀업 '썬더볼츠'에 거는 기대
- '대도시의 사랑법' 김고은 "캐릭터와 동갑, 나는 왜 저렇게 놀지 못했나 싶기도"
- '물려줄 결심' 홍석천 "박지현, 내 원픽…보석함에 들이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