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양배차, '짠남자' 흥청이‧망청이로 출격 "왜 섭외 됐는지 모르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짠남자'가 정규 방송으로 돌아온다.
오늘(25일) 밤 9시에 첫 방송 되는 MBC '짠남자'는 저성장·고물가 시대에도 아직 플렉스의 잔당으로 남은 '흥청이‧망청이'들의 소비 습관을 낱낱이 파헤치는 국내 유일 본격 잔소리 예능이다.
더욱 지독해진 짠소리부터 소비 억제를 부르는 '짠남자'만의 특별한 참교육까지, '소금이 군단'은 과연 '흥청이‧망청이' 참교육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짠남자'가 정규 방송으로 돌아온다.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파일럿보다 더 지독한 '짠소리'로 본격 소비 습관 참교육을 시작한다.
오늘(25일) 밤 9시에 첫 방송 되는 MBC '짠남자'는 저성장·고물가 시대에도 아직 플렉스의 잔당으로 남은 '흥청이‧망청이'들의 소비 습관을 낱낱이 파헤치는 국내 유일 본격 잔소리 예능이다. 지난 파일럿 방송에서는 아끼고 절약할 때 행복(?)을 느끼는 '소금이'들과 거침없이 플렉스하는 '흥청이 망청이'의 극과 극 환장케미가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짠돌이계 대체 불가 MC 김종국과 절약의 삶을 꿈꾸는 소금 지망생 '소망이' 장도연을 중심으로 '돌아온 소금이' 이준, '생활밀착형 소금이' 임우일, '스마트 소금이' 이승훈, '네임드 소금이' 박영진까지 절약 DNA 풀 충전한 패널들이 스튜디오에 모인다. 이들은 '짠남자'를 촬영하면서 직업 만족도 최상을 찍었다고 해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짠남자'의 첫 번째 '흥청이‧망청이'로는 가요계는 물론 각종 예능에서도 활약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가수 최예나와 '코미디 빅리그'에서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눈도장을 찍은 개그맨 양배차가 출연한다. 이들은 “우리가 왜 섭외가 됐는지 모르겠다”며 시작부터 억울함을 토로해 이목이 집중된다.
먼저 랜덤 뽑기에 빠진 '흥청이' 최예나의 일상을 보던 소금이들은 라떼시절과는 사뭇 달라진 뽑기 문화와 그에 따른 무절제 소비에 큰 충격을 받는다. 그런가 하면 '망청이' 양배차는 상상 초월 연봉을 공개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힌다. 또한 연봉에 어울리지 않는 취미 생활이 공개되자 스튜디오엔 김종국의 살벌한 헛웃음 소리만 가득 채워졌다는 후문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오은영, MC로 돌아온다…MBC '강연자들' 10월 정규편성 확정
- '24인조 걸그룹' 트리플에스 "집 포기한 지 좀 됐다"(청소광)
- 김숙, 부동산 로망 뭐길래 "내 건물에 살면서…"(홈즈)
- "명곡 맛집 귀환"…배너, 군대간 성국 참여한 완전체곡까지
- '열무와 알타리' 웹툰작가 유영 사망 "자다가 갑자기 심정지"
- '퀸가비' 가비, '라스' 출연해 "이은지 덕분에 떴다"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