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돈 비정상"…함익병, 아침식사 차리는 남편에 질색(아빠하고나하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압 아빠' 함익병이 극과 극 '스윗 사돈'을 향해 "비정상"이라며 혀를 내두른다.
25일 밤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함익병이 딸 함은영과 함께한 특별한 나들이가 공개된다.
장영이 함익병 때문에 놀란 이유는 과연 무엇일지 '아빠하고 나하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압 아빠' 함익병이 극과 극 '스윗 사돈'을 향해 "비정상"이라며 혀를 내두른다.
25일 밤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함익병이 딸 함은영과 함께한 특별한 나들이가 공개된다. 함익병은 사돈의 별장을 찾아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지만, 아내와 자식에게 자상하고 개방적인 정반대 성향의 사돈으로 인해 궁지에 몰린다.
함은영은 시아버지가 잘라준 수박을 먹으며 "나는 아빠가 수박 자르는 걸 본 적이 없다. 아버님은 항상 수박 자르신다"라며 두 아빠를 비교한다. 이에 함익병은 "얘가 시집을 가더니 불만이 많아졌다"라며 맞받아친다. 또 사돈 김원재가 매일 아내를 위해 아침식사를 준비한다고 하자, 함익병은 "한 번도 아침을 해서 아내와 나눠먹겠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다. 사돈이 비정상이다"라고 폭탄 발언을 한다.
함은영은 미국에서 사업을 하는 아들에게 걱정을 드러내지 않는 시부모의 내심에 대해 묻는다. 함익병 사돈 양명선은 "자식이 부담 느낄까 봐 물어보지 못하는 것"이라며, "그저 '재미있냐' 물어보고 조용히 응원한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에 대해 함익병은 "확실히 질문이 다르다. 나는 '요즘 얼마 벌어?'라고 묻는다"라며 서로 다른 교육관을 드러낸다.
한편, 장광 아들 장영의 등장에 전현무는 "실물이 더 낫다"라며 환영한 뒤, "장광 선생님이 다시 예전처럼 돌아가신 거 아닌가 걱정이 된다"라고 근황을 묻는다. 장영은 "저희 아버지 진짜 많이 변하셨다. 제 방에 노크를 하시더니 방문을 안 열고 문밖에서 얘기하시더라. '아빠하고 나하고' 때문에 과잉이 되신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 뒤 장영은 지난 주 함익병 부녀의 방송을 보고 깜짝 놀랐다며 "거의 '함광' 같았다"라고 덧붙인다. 장영이 함익병 때문에 놀란 이유는 과연 무엇일지 '아빠하고 나하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TV조선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숙, 부동산 로망 뭐길래 "내 건물에 살면서…"(홈즈)
- "명곡 맛집 귀환"…배너, 군대간 성국 참여한 완전체곡까지
- '열무와 알타리' 웹툰작가 유영 사망 "자다가 갑자기 심정지"
- '퀸가비' 가비, '라스' 출연해 "이은지 덕분에 떴다"
- 예지원, 연하남과 결혼하나 "곁에 있을 것…행복해"(여배우의사생활)
- 틴탑 캡 "니엘 폭행? 맞다…유노윤호도 언어폭행 해명해"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