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롭티어, '안심케어' 서비스 출시 예정… 공인중개사 신뢰도 높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롭 핀테크 선도 기업 프롭티어는 공인중개사의 신뢰를 회복하고 거래의 안전성을 강화하기 위한 '안심케어 서비스'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출시 계획을 25일 밝혔다.
서동록 프롭티어 대표는 "부동산 거래에서 신뢰 회복은 공인중개사와 소비자 모두에게 중요한 문제입다"라며 "안심케어 서비스는 거래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과 중개사를 철저히 보호하고, 공인중개사에 대한 신뢰를 강화하는 중요한 도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롭 핀테크 선도 기업 프롭티어는 공인중개사의 신뢰를 회복하고 거래의 안전성을 강화하기 위한 ‘안심케어 서비스’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출시 계획을 25일 밝혔다.
안심케어 서비스는 계약서 작성에서부터 실시간 등기 모니터링, 법률 상담, 권리보험까지 거래의 모든 단계를 통합적으로 관리해준다. 디지털 계약서 검토 시스템을 통해 실수를 방지하고, 실시간 등기 변동 감시로 예상치 못한 등기 리스크를 사전에 차단한다. 또한, 법적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무료 법률 상담을 제공하여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으며, 거래 후에도 권리보험을 통해 서류 위조나 이중매매 같은 문제로부터 소비자와 중개사를 보호한다.
안심케어 서비스는 공인중개사들이 법적 문제와 거래 리스크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솔루션으로 공인중개사와 소비자 모두에게 보다 안전한 거래 환경을 제공해, 신뢰를 회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서동록 프롭티어 대표는 “부동산 거래에서 신뢰 회복은 공인중개사와 소비자 모두에게 중요한 문제입다”라며 “안심케어 서비스는 거래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과 중개사를 철저히 보호하고, 공인중개사에 대한 신뢰를 강화하는 중요한 도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안심케어 서비스는 11월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23일부터 2주 동안 사전예약을 통해 공인중개사를 모집한다. 안심케어 서비스는 중개업무 솔루션 ‘이실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