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홀린 차은우, 걸어다니는 조각상 미모[파파라치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프랑스를 홀렸다.
차은우는 9월 24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패션위크에 참석했다.
최근 생 로랑(Saint Laurent) 공식 앰버서더로 임명된 차은우는 이날 행사에서 수트를 차려입고 등장해 뜨거운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차은우는 이번 패션위크 참석을 위해 지난 23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파리로 출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프랑스를 홀렸다.
차은우는 9월 24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패션위크에 참석했다.
최근 생 로랑(Saint Laurent) 공식 앰버서더로 임명된 차은우는 이날 행사에서 수트를 차려입고 등장해 뜨거운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특히 걸어다니는 조각상 같은 미모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차은우는 이번 패션위크 참석을 위해 지난 23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파리로 출국했다.
한편 차은우는 올 2월 첫 솔로 미니 앨범 ‘ENTITY’(엔티티)를 발매하고, 7월까지 아시아와 남미 11개 도시를 순회하는 팬콘 투어 ‘Mystery Elevator’(미스테리 엘리베이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더불어 올해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원더풀 월드’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배우로서도 존재감을 키웠다.
이외에도 차은우는 하반기 방송되는 tvN 예능 ‘핀란드 셋방살이’에 출연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혼 발표 수현, 세상 쿨하네? SNS에 전남편과 결혼사진·팔로우 그대로
- 조인성, 고현정과 10년 약속 지키고 굿바이 소속사 엑시트
- 표예진, 얼굴 안 가리고 카페行‥대학생 같은 수수한 매력
- 정해인♥정소민, 진한키스 어른연애 “나쁜 짓 해도 돼” (엄친아)[어제TV]
- 지상은, ♥장수원 출산 3일 전 술 약속에 분노 “정신 차려” 부부갈등 (동상이몽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