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한국방문의 해 환영주간' 특별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레일유통이 오는 26일부터 10월11일까지 '한국방문의 해 환영주간'을 맞아 할인·증정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코레일유통은 철도역 상업시설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무료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요 KTX역 홍보영상 광고 송출
[서울=뉴시스]이연희 기자 = 코레일유통이 오는 26일부터 10월11일까지 '한국방문의 해 환영주간'을 맞아 할인·증정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코레일유통은 철도역 상업시설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무료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코레일유통이 운영하는 '스토리웨이' 편의점과 '중소기업명품마루'에서는 외국인 구매 고객에게 여행 필수품인 자체브랜드(PB) 티슈와 한국을 상징하는 마그넷 상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철도역 내 '카페스토리웨이'와 '트리핀'에서는 김천 자두와 인기 애니메이션 '안녕 자두야'를 협업한 신제품 '김천자두 애플티'를 외국인 고객에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코레일유통은 주요 KTX역사 광고매체와 전국 약 1000여 개 매장의 결제 모니터를 통해 홍보 영상을 송출해 이번 행사를 보다 효과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의 따뜻한 문화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철도는 중요한 교통수단이자 관광 중심지인 만큼, 앞으로도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dyhle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