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센트, 새 타이틀곡 '스윗 데빌'로 파격 변신…레온 작사 참여

강다윤 기자 2024. 9. 25. 08: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어센트 트랙리스트 이미지. / 뉴웨이즈컴퍼니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어센트(ASC2NT)가 파격 변신에 나선다.

어센트(가람, 인준, 제이, 레온, 카일)는 25일 0시 두 번째 싱글 앨범 '컨버전 파트원(Conversion Part.1)'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컨버전 파트원(Conversion Part.1)'에는 타이틀곡 '스윗 데빌(Sweet Devil)'과 '체크메이트(Checkmate)', '불어 (Your Echo)'가 수록됐다.

타이틀곡 '스윗 데빌(Sweet Devil)'은 달콤하지만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상대에게 빠져드는 혼란과 쾌락을 동시에 담아낸 곡이다. 유키스(UKISS), 라붐(LABOUM), B1A4, 빅톤(VICTON), CRAVITY(크래비티), TRENDZ(트렌드지) 등 다수의 아이돌 곡 작업에 참여한 스윈 리(SWIN LEE)가 어센트의 데뷔곡 '러브 미 두(LOVE ME DO)' 작업에 이어 다시 한번 어센트의 타이틀곡에 참여해 시너지를 발휘했다.

특히 가사 참여진으로는 멤버 레온이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평소 작사, 작곡을 하며 음악적 역량을 쌓아온 레온은 데뷔 후 처음으로 그룹 앨범에 참여해 다재다능한 면모를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그간 청량한 비주얼로 설렘을 유발한 어센트는 퇴폐미와 섹시한 매력이 공존하는 비주얼로 파격 변신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어센트가 타이틀곡 '스윗 데빌(Sweet Devil)'을 통해서는 어떠한 무대를 꾸밀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어센트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컨버전 파트원(Conversion Part.1)'은 오는 10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