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잘나가네 ‘개소리’ 첫 번째 OST 주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서진이 '개소리'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참여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 첫 번째 OST가 9월 25일 발매된다.
'개소리' 첫 번째 OST '새콤달콤'은 경쾌한 리듬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박서진 특유의 간드러지는 음색이 돋보이는 댄스 트롯곡이다.
한편 '개소리' OST Part 1. '새콤달콤'은 9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서진이 ‘개소리’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참여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개소리’ 첫 번째 OST가 9월 25일 발매된다.
'개소리'는 활약 만점 시니어들과 경찰견 출신 '소피'가 그리는 유쾌하고 발칙한 노년 성장기를 담은 시츄에이션 코미디 드라마다. 우연히 개의 말을 알아듣게 된 이순재와 경찰견 소피의 공조 수사 과정을 그려내며 유쾌하고도 감동적인 에피소드로 색다른 감상 포인트를 예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개소리' 첫 번째 OST '새콤달콤'은 경쾌한 리듬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박서진 특유의 간드러지는 음색이 돋보이는 댄스 트롯곡이다. 특히 극 중 신중년들의 서사를 담아내며 삶의 희로애락을 맛에 비유한 재치 있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트롯계 혜성으로 떠오른 박서진은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지난 4월 개최된 '트롯뮤직어워즈 2024'에서 10대 가수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에도 '미스터로또', '살림하는 남자들2'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화려한 퍼포먼스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새콤달콤’은 '괴물', '월간 집', '나쁜 엄마' 등 걸출한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졌던 하근영 음악감독과 작곡가 진실이가 협업, 드라마틱한 스토리라인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개소리' OST Part 1. '새콤달콤'은 9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혼 발표 수현, 세상 쿨하네? SNS에 전남편과 결혼사진·팔로우 그대로
- 조인성, 고현정과 10년 약속 지키고 굿바이 소속사 엑시트
- 표예진, 얼굴 안 가리고 카페行‥대학생 같은 수수한 매력
- 정해인♥정소민, 진한키스 어른연애 “나쁜 짓 해도 돼” (엄친아)[어제TV]
- 지상은, ♥장수원 출산 3일 전 술 약속에 분노 “정신 차려” 부부갈등 (동상이몽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