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X유연석 '틈만 나면' 10월 정규 편성 컴백…첫 게스트 박신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틈만 나면,'이 SBS 화요일 고정 예능으로 출격한다.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이 오는 10월 15일 첫 방송한다.
'틈만 나면,' 측은 25일 "첫 게스트로 박신혜 배우가 참여해 완벽한 수다 케미스트리를 완성시켰다. 향후 틈새 시간을 꽉 채우는 MC 유재석, 유연석의 활약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틈만 나면,'은 오는 10월 15일 오후 10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이 오는 10월 15일 첫 방송한다. ‘틈만 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다.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4월 총 8회에 걸쳐 방송한 ‘틈만 나면,’은 전 회차 2049 시청률 동시간 1위를 석권했다. 또한 화요일 정규 프로그램 중 2049 시청률 전체 1위를 차지했다.
‘틈만 나면,’ 측은 25일 “첫 게스트로 박신혜 배우가 참여해 완벽한 수다 케미스트리를 완성시켰다. 향후 틈새 시간을 꽉 채우는 MC 유재석, 유연석의 활약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 MC 유재석, 유연석과 첫 게스트 박신혜 세 사람은 보기만 해도 유쾌한 조합으로 기대를 자아낸다. 영화 ‘상의원’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적 있는 박신혜와 유연석이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는 전언이다.
‘틈만 나면,’은 오는 10월 15일 오후 10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