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 리뷰] '음바페 5G 연속골' 레알, 알바레스에 찝찝한 3-2 승리...바르사 이어 2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킬리안 음바페가 공식전 5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헀다.
레알 마드리드는 25일 오전 4시(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24-25시즌 스페인 라리가 7라운드에서 데포르티보 알바레스에 3-2로 승리했다.
후반 42분 키케가 베나비데즈 패스를 받아 깔끔한 슈팅을 했고 그대로 레알 골망을 흔들었다.
경기는 레알의 3-2 승리로 마무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킬리안 음바페가 공식전 5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헀다.
레알 마드리드는 25일 오전 4시(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 위치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24-25시즌 스페인 라리가 7라운드에서 데포르티보 알바레스에 3-2로 승리했다. 레알은 개막 후 7경기에서 5승 2무(승점 17점)를 기록하면서 2위에 올랐다. 레알보다 1경기를 덜 치른 바르셀로나가 승점 18점으로 1위다.
[선발 라인업]
레알은 티보 쿠르투아, 페를랑 멘디, 안토니오 뤼디거, 에데르 밀리탕, 루카스 바스케스, 오를리앵 추아메니, 페데리코 발베르데, 주드 벨링엄, 비니시우스 주니오르, 음바페, 호드리구가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다.
알바레스는 안토니오 시베라, 마누 산체스, 압델 압카르, 무사 디아라, 산티아고 무리뇨, 휴고 오보아, 안토니오 블랑코, 카를로스 베나비데즈, 토마스 코네츠니, 루카 로메로, 아시에르 비야리브레가 선발 출전했다.
[경기내용]
레알은 시작과 함께 리드를 잡았다. 전반 1분 만에 바스케스가 골을 터트리면서 1-0이 됐다. 빠르게 실점을 한 알바레스는 반격을 했다. 전반 13분 코네츠니 슈팅이 나왔지만 골이 되지 않았다. 레알은 음바페, 비니시우스를 앞세운 빠른 공격을 펼쳤다. 무리하게 공격을 하지 않고 안정감 있게 운영을 했다. 전반 21분 음바페가 골을 넣었는데 오프사이드로 판정돼 취소됐다. 전반 33분 호드리구 슈팅은 빗나갔다.
음바페가 골을 기록했다. 전반 40분 음바페의 백힐 패스를 받은 벨링엄이 다시 음바페에게 패스했다. 음바페가 득점에 성공하면서 2-0이 됐다. 전반 추가시간 2분 추아메니 헤더는 골문을 외면했다. 이어 음바페가 슈팅을 했는데 득점에 실패했다. 전반은 레알의 2-0 리드 속 종료됐다.
후반 시작과 함께 알바레스는 존 구리디를 넣었다. 후반 3분 바스케스 패스를 받은 호드리구가 골을 넣어 3-0까지 차이를 벌렸다. 레알은 3득점에 만족하지 않았다. 후반 7분 비니시우스가 슈팅을 시도했는데 빗나갔다. 알바레스는 후반 15분 안데르 게바라, 압데 레바흐를 추가했다. 레알은 후반 24분 루카 모드리치, 엔드릭을 넣었다.
엔드릭이 득점을 노렸다. 후반 28분 엔드릭이 슈팅을 했는데 골대에 맞아 아쉬움을 삼켰다. 알바레스도 골대를 맞췄다. 후반 32분 레바흐가 슈팅을 시도했는데 골대를 강타했다. 레알은 후반 35분 아르다 귈러, 헤수스 바예호를 넣어 기동력을 확보했다.
알바레스가 후반 막판 추격을 시작했다. 후반 40분 베나비데즈가 득점을 기록하면서 만회골을 넣었다. 후반 42분 키케가 베나비데즈 패스를 받아 깔끔한 슈팅을 했고 그대로 레알 골망을 흔들었다. 레알은 후반 45분 비니시우스를 빼고 프란 가르시아를 넣어 수비를 강화했다.
후반 추가시간은 6분이었다. 후반 추가시간 1분 엔드릭 슈팅은 시베라 선방에 좌절됐다. 알바레스가 흐름을 타고 공격을 시도했는데 골은 없었다. 경기는 레알의 3-2 승리로 마무리됐다.
[경기결과]
레알 마드리드(3) : 루카스 바스케스(전반 1분), 킬리안 음바페(전반 40분), 호드리구(후반 3분)
데포르티보 알바레스(2) : 카를로스 베나비데즈(후반 40분), 키케(후반 42분)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