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6년째 JYP 대외협력이사 “후배들 귀감 되고파, 이사 봉급은…” (살롱드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월 24일 공개된 웹예능 '살롱드립2'에는 이준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준호는 JYP 대외협력이사를 맡게 된 계기를 묻자 "직함을 가진 지 오래됐다. 2차 재계약(2018년)을 할 때 제가 달라고 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그룹 2PM 멤버 겸 배우 이준호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이사직을 맡은 계기를 밝혔다 .
9월 24일 공개된 웹예능 '살롱드립2'에는 이준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준호는 JYP 대외협력이사를 맡게 된 계기를 묻자 "직함을 가진 지 오래됐다. 2차 재계약(2018년)을 할 때 제가 달라고 했다"고 밝혔다. 장도연이 "달라고 하면 주냐"고 의아해하자 이준호는 "후배들에게 좀 더 귀감이 되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이준호는 "실제 저희는 JYP 소속 아티스트 중 가장 선배다. 회사에서도 '너희가 잘 남아있으면서 좋은 본보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하셔서 저도 그러고 싶다고 했다. 그러다 보니 대외협력이사라는 직함을 받은 거지 이사로서의 봉급을 받진 않는다"고 전했다.
과거 명함까지 나왔다는 이준호는 "꽤 오래전에 받아서 지금은 어딨는지 모르겠는데 그것도 제가 달라고 해서 받았다. 느낌이라도 내야 하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혼 발표 수현, 세상 쿨하네? SNS에 전남편과 결혼사진·팔로우 그대로
- 조인성, 고현정과 10년 약속 지키고 굿바이 소속사 엑시트
- 표예진, 얼굴 안 가리고 카페行‥대학생 같은 수수한 매력
- 정해인♥정소민, 진한키스 어른연애 “나쁜 짓 해도 돼” (엄친아)[어제TV]
- 지상은, ♥장수원 출산 3일 전 술 약속에 분노 “정신 차려” 부부갈등 (동상이몽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