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男 얼굴+재산 다 따져…눈 못 낮춘다" [RE: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완선이 연애, 결혼 상대의 조건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가수 김완선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얼굴, 몸, 성격, 재산?"이라는 질문에 김완선이 "다 본다. 눈이 안 낮춰진다"라고 솔직하게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탁재훈이 김완선에게 "더 이상 눈 낮추지 마세요, 저 만나요"라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김완선이 연애, 결혼 상대의 조건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가수 김완선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완선은 '탁도사' 탁재훈에게 고민을 털어놨다. "다들 저한테 눈을 낮추라고 하는데, 눈을 어떻게 낮추죠?"라는 내용이었다.
그는 "얼마 전에 김광규 오빠를 만났다. 오빠는 항상 연애와 결혼을 하고 싶어 한다. 오빠한테 '눈을 좀 낮추라고, 안 낮추니까 연애 못 하는 거 아니냐?' 했더니 '눈이 낮춰져요?' 하더라. 그 얘기 딱 듣는데, 우리가 나이 먹는다고 눈이 낮아지진 않더라. 그게 깊은 슬픔이다. 그럴 바에 혼자인 게 낫다"라고 속내를 고백했다.
이를 들은 출연진이 남자를 보는 기준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했다. "얼굴, 몸, 성격, 재산?"이라는 질문에 김완선이 "다 본다. 눈이 안 낮춰진다"라고 솔직하게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한국의 마돈나 아니냐? 마돈나가 연하랑 사귀었듯이 누나도 연하랑 사귀고 싶다고?"라는 질문에는 김완선이 안될 이유가 없지 않냐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후 탁재훈 도사의 해결책이 나왔다. 탁재훈이 김완선에게 "더 이상 눈 낮추지 마세요, 저 만나요"라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