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 여주, 이탈리아에서 2번째 결혼식 올렸다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로 알려진 할리우드 배우 밀리 바비 브라운(20)이 이탈리아에서 두번째 결혼식을 올려 이목을 끈다.
지난 20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더 선'(THE Sun)이 밀리 바비 브라운이 로커 존 본 조비의 아들 제이크 본지오비(22)와 주말에 예정된 두 번째 결혼식을 앞두고 피렌체에 머물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하나 기자]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로 알려진 할리우드 배우 밀리 바비 브라운(20)이 이탈리아에서 두번째 결혼식을 올려 이목을 끈다.
지난 20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더 선'(THE Sun)이 밀리 바비 브라운이 로커 존 본 조비의 아들 제이크 본지오비(22)와 주말에 예정된 두 번째 결혼식을 앞두고 피렌체에 머물고 있다고 보도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5월 미국에서 비밀리에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들은 2년간의 열애 끝에 부부의 결실을 맺었으며, 지난 2022년 열애를 인정한 이래 공식 석상에 함께 모습을 드러내는 등 당당한 행보를 보여왔다.
밀리 바비 브라운과 제이크 본지오비의 결혼 당시, 소식통은 "두 사람이 지난 주말 미국에서 조용히 결혼 서약을 했다. 그들의 결혼식은 가장 가까운 가족들과 함께한 매우 절제되고 로맨틱한 시간이었다”라고 전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첫 극비 결혼식 이후 4개월 만에 두번째 결혼식을 치른다고 전해졌다. 보도에 따르면, 밀리의 부모님을 포함해 두 사람은 가족들과 함께 저녁 식사를 위해 이탈리아에 위치한 한 식당을 빌렸다. 이곳에서 두 사람은 두번째 결혼식 계획과 결혼식 이후 애프터 파티에 초청할 유명 영국 가수를 고르는 등의 일정을 짠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지난 5월 미국에서 치러진 첫 번째 결혼식과는 달리 두 번째 결혼식은 축하 행사도 계획되어 있어 규모가 상당히 클 것으로 예측됐다.
한편 밀리 바비 브라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 외에도 '에놀라 홈즈', '댐즐'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제이크 본지오비는 존 본 조비의 아들로 현재 모델로 활동 중이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모델 "재산 뺏기고 싶지 않아 결혼 NO"....충격 고백
- 화사, '노브라' 고집하는 이유 공개...응원합니다
- 악플에 뿔났다...MC몽 회사, 무거운 입장
- 박서준, 연예계 은퇴 수순 밟으려...눈물나는 소식
- '이혼' 함소원, 전남편과 '19금 스킨십' 계속 한다...충격 근황
- "왕따 당할 만"...유명 스타, 피해자에 막말 논란
- '30살 연하' 팬보고 반해 24시간 만에 '청혼'한 男스타
- '멤버 왕따 논란' 이나은, 또 심각한 논란 터졌다...무거운 입장
- 쌍둥이 낳다 식물인간 된 아내...안타까운 사건 발생
- 장수원 아내, 46세에 임신 준비하다...안타까운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