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원, 5년 전 협의이혼→'이제 혼자다' 전격 합류 (Oh!쎈 이슈) [종합] [단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구스타 방송인 우지원이 (OSEN 단독보도)로 알려졌던 이혼소식 후, 직접 이혼 예능에 출연할 것이라 알려지며 주목받고 있다.
김새롬은 이전에도 '우리 이혼했어요'란 프로그램 패널로 출연해, 이번에는 두번째 이혼 예능을 하게 된 격이지만, 우지원은 다르다.
게다가, 우지원은 약 10일 전인 지난 15일, 5년 전 이혼한 것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이는 OSEN 단독 취재로 보도가 되었는데, 우지원이 2019년 전 아내와 협의 이혼한 사실이 밝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김수형 기자] 농구스타 방송인 우지원이 (OSEN 단독보도)로 알려졌던 이혼소식 후, 직접 이혼 예능에 출연할 것이라 알려지며 주목받고 있다.
24일 TV조선 관계자는 OSEN에 "김새롬 씨와 우지원 씨가 '이제 혼자다'에 합류하는 게 맞다"고 입장을 밝혔다. 김새롬은 이전에도 '우리 이혼했어요'란 프로그램 패널로 출연해, 이번에는 두번째 이혼 예능을 하게 된 격이지만, 우지원은 다르다. 이혼 예능이 처음 인 상황.
게다가, 우지원은 약 10일 전인 지난 15일, 5년 전 이혼한 것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이는 OSEN 단독 취재로 보도가 되었는데, 우지원이 2019년 전 아내와 협의 이혼한 사실이 밝혀졌다.
그렇기에 더더욱, 우지원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제 혼자다'는 달라진 삶을 돌아보고, 새로운 출발선에 선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 관찰 프로그램이기에, 그가 어떤 말을 할지 더욱 주목되고 있는 것. 이는 방송 전부터 실시간 랭킹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 데 모으고 있다.
한편, 우지원은 1990년대 대한민국 농구계에 한 획을 그은 스타 중 하나다. 훈훈한 외모와 실력으로 '코트의 황태자'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은퇴 후 2016년까지 SBS 스포츠에서 해설위원 활동을 했던 그는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며, 2020년에는 MBC 4부작 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배우로서 새 출발을 알리기도 했다.
지난 7월 4부작 파일럿으로 편성된 '이제 혼자다'는 전노민, 최동석, 조윤희, 이윤진이 출연해 각기 다른 돌싱 라이프를 공개했으며, 정규편성된 '이제 혼자다'는 오는 10월 첫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