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남자 얼굴 몸 성격 재산 다 본다.. 눈 안 낮춰져"(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완선이 눈이 높은 게 고민이라고 말했다.
9월 24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웰컴 무릎 탁도사' 특집으로 권은비, 화사, 김완선이 출연했다.
이날 김완선은 "김광규 씨가 그러더라. 나이 먹어도 눈 절대 안 낮아진다고. 정말 그런 것 같다"고 털어놨다.
탁재훈이 "얼굴, 몸, 성격, 재산 뭘 보냐"고 묻자 김완선은 "다 본다"고 답한 뒤 웃음을 터뜨리며 "눈이 안 낮춰진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완선이 눈이 높은 게 고민이라고 말했다.
9월 24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웰컴 무릎 탁도사’ 특집으로 권은비, 화사, 김완선이 출연했다.
이날 김완선은 “김광규 씨가 그러더라. 나이 먹어도 눈 절대 안 낮아진다고. 정말 그런 것 같다”고 털어놨다.
탁재훈이 “얼굴, 몸, 성격, 재산 뭘 보냐”고 묻자 김완선은 “다 본다”고 답한 뒤 웃음을 터뜨리며 “눈이 안 낮춰진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김완선은 “자연스러운 만남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탁재훈이 “남자가 먼저 좋다고 하면 어떻게 하냐”고 묻자 김완선은 “그런 남자가 별로 없었다”고 답했다.
이상민은 “김완선 씨가 눈치 잘 못 채고 밀당을 못 하는 스타일 같다”고 추측했다.
화사는 같은 질문에 “상대가 알맹이를 말하면 저도 알맹이를 말하고, 솔직하게 말한다”고 털어놨다.
이상민은 “사람 봐가면서 해야 한다. 이 형(임원희)한테 ‘알아가 보자’고 하면 오늘부터 1일이라고 한다”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iMBC연예 이소연 | 사진출처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권은비 "돈 빌려달란 연락 많이 받아.. 기분 안 나쁜 거절법 고민"(돌싱포맨)
- 이상민 "탁재훈 31세 연하와 결혼한다는 가짜 뉴스에 깜짝"(돌싱포맨)
- 풍자 "성형 수술할 때 코끼리도 쓰러질 정도로 마취"(돌싱포맨)
- 한고은 "남편 신영수와 3번째 만남에 프러포즈받아"(돌싱포맨)
- 솔비 "다이어트로 15kg 감량.. 소개팅남이 다이어트약 선물"(돌싱포맨)
- 노민우 "3초 만에 이성 유혹하는 비결은.."(돌싱포맨)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