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 김태균, ‘김태균SHOW’로 데뷔 첫 솔로 전국투어 나선다!

손봉석 기자 2024. 9. 24. 23: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IGBA



개그맨 김태균이 데뷔 30주년을 맞아 데뷔 이래 첫 솔로 전국투어를 시작한다.

컬트삼총사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공연계의 대가로 한 획을 그은 컬투의 김태균이 ‘김태균SHOW’라는 타이틀로 솔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태균은 오는 10월5일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서울, 전주, 경남함안, 광주까지 6개 도시를 돌며 전국투어에 돌입한다.

김태균은 ‘사랑한다 사랑해’와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에 이어 첫 솔로곡인 ‘Whisky On The Rock’을 발매하며 개그맨이자 동시에 가수로서 가창력까지 인정받았으며, 최근 에세이 ‘이제 그냥 즐기려고요’를 출간하며 베스트셀러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BIGBA



전국투어 ‘김태균SHOW’에서는 개그맨으로서 스탠드업 코미디, 가수로서의 라이브 무대뿐만 아니라 작가로서 따뜻한 인생 이야기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와 감동 모두를 무대에 담아낼 예정이다.

소속사 빅바 관계자는 ‘김태균이 데뷔 이래 첫 솔로 콘서트인만큼 기획부터 연출까지 직접 참여했다’며, ‘관객들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완성도 높은 공연을 준비했다’ 고 밝혀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김태균SHOW’는 오는 10월5일 부산(부산KBS홀), 10월12일 대구(엑스코 오디토리움), 10월19일/20일 서울(마포아트센터), 11월2일 전주(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 12월14일 경남함안(함안문화예술회관), 12월25일 광주(빛고을시민문화관) 일정으로 총 6개 지역을 통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온라인 각 예매 페이지에 손쉽게 접속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예매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IGBA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