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 김태균, ‘김태균SHOW’로 데뷔 첫 솔로 전국투어 나선다!
개그맨 김태균이 데뷔 30주년을 맞아 데뷔 이래 첫 솔로 전국투어를 시작한다.
컬트삼총사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공연계의 대가로 한 획을 그은 컬투의 김태균이 ‘김태균SHOW’라는 타이틀로 솔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태균은 오는 10월5일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서울, 전주, 경남함안, 광주까지 6개 도시를 돌며 전국투어에 돌입한다.
김태균은 ‘사랑한다 사랑해’와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에 이어 첫 솔로곡인 ‘Whisky On The Rock’을 발매하며 개그맨이자 동시에 가수로서 가창력까지 인정받았으며, 최근 에세이 ‘이제 그냥 즐기려고요’를 출간하며 베스트셀러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전국투어 ‘김태균SHOW’에서는 개그맨으로서 스탠드업 코미디, 가수로서의 라이브 무대뿐만 아니라 작가로서 따뜻한 인생 이야기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와 감동 모두를 무대에 담아낼 예정이다.
소속사 빅바 관계자는 ‘김태균이 데뷔 이래 첫 솔로 콘서트인만큼 기획부터 연출까지 직접 참여했다’며, ‘관객들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완성도 높은 공연을 준비했다’ 고 밝혀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김태균SHOW’는 오는 10월5일 부산(부산KBS홀), 10월12일 대구(엑스코 오디토리움), 10월19일/20일 서울(마포아트센터), 11월2일 전주(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 12월14일 경남함안(함안문화예술회관), 12월25일 광주(빛고을시민문화관) 일정으로 총 6개 지역을 통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온라인 각 예매 페이지에 손쉽게 접속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예매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