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KBL 컵대회’ 티켓 예매 27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L은 오는 2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2024 KBL 컵대회(이하 컵대회)' 티켓 예매를 KBL 통합 홈페이지에서 시작한다.
컵대회 티켓은 종일권과 경기권으로 운영된다.
이번 컵대회부터는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순차적으로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티켓 예매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 30분이며, 결승전만 오후 5시 30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 기자] KBL은 오는 2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2024 KBL 컵대회(이하 컵대회)’ 티켓 예매를 KBL 통합 홈페이지에서 시작한다.
컵대회 티켓은 종일권과 경기권으로 운영된다. 종일권의 경우, 하루 두 경기가 열리는 날에 판매하는 티켓으로 해당일에 열리는 두 경기를 모두 관람할 수 있다. 경기권은 하루 한 경기만 열리는 10일과 13일 결승전에만 해당한다.
이번 컵대회부터는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순차적으로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27일부터 10월 2일까지 조별 예선 티켓 예매가 오픈되며, 준결승전과 결승전은 각각 11일과 12일에 예매할 수 있다. 티켓 예매 오픈 시간은 오전 10시 30분이며, 결승전만 오후 5시 30분이다.
한편 이번 컵대회는 10월 5일 개막해 13일까지 충북 제천체육관에서 열리며, KBL 10개 구단과 국국체육부대(상무)가 참여해 우승컵을 놓고 치열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강 이상설’ 정형돈, 중대 발표했다…“인생 마지막 기회”
- 서유리, 빨강 비키니 입고 “다시 싱글되면 해보고 싶었던 것 전부 해보자”
- “성적 부진하면 경질될 수 있지만…이 문제로 그만둘 생각 없다” 홍명보 감독 정면 돌파[SS현
- ‘109억 건물주’ 양세형, 생활고 고백…“통장에 돈 없어 담배부터 끊어”
- 장신영, 남편 강경준 불륜 논란 딛고 ‘미우새’ 출연…SBS 측 “10월 방송”[공식]
- 이혼 후 어떻게 사냐면…김새롬·우지원, ‘이제 혼자다’ 전격 출연 [공식]
- “제가 사퇴하겠다” 연이은 지적에 울먹인 이임생 이사 폭탄 발언[SS현장]
- 장원영, 탈덕수용소 옷 똑같이 입고 공항 등장…센스있는 코디
- 수차례 쏟아진 ‘4연임 하실겁니까?’…정몽규 축구협회장 “모든 가능성 열어놓겠다”
- ‘흑백요리사’ 최현석, 극적 1승 휴지로 갈렸다. 미슐랭 3스타 안성재 수제자 꺾고 8대1 백수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