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와푸’ 축제 10월 4일 개막식에 장민호‧박명수 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0월 4일 개막하는 완주 와일드&로컬푸드 축제에 장민호, 박명수가 행사장을 방문한다.
완주군은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고산자연휴양림 일대에서 제12회 완주 와일드앤로컬푸드축제를 개최한다.
구체적인 축제정보는 축제 홈페이지 또는 완주와일드&로컬푸드축제추진위원회로 문의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0월 4일 개막하는 완주 와일드&로컬푸드 축제에 장민호, 박명수가 행사장을 방문한다. 박명수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방문이다.
완주군은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고산자연휴양림 일대에서 제12회 완주 와일드앤로컬푸드축제를 개최한다.
구체적 행사일정을 보면 4일 장민호, 배아현의 개막 공연을 시작으로 5일에는 박명수, 체리필터가 야생뮤직파티로 그 바통을 이어받는다. 이어 마지막 날에는 완주홍보대사인 고성현과 라클라쎄의 폐막 공연으로 대미를 장식한다.
자연과 함께 어우러지는 와일드트레킹, 트리익스트림, 메뚜기잡기 체험과 시랑천에서 펼쳐지는 맨손 물고기잡기 체험, 와푸워터 런닝맨, 워터볼·워터롤러는 와푸축제만의 액티브하고 시원한 경험을 선물해 준다.
이 외에도 어린이 네이처 드로잉대회, 신바람체조대회와 같은 연계행사와 와푸 보물찾기, 이창호 9단과 함께하는 1:8 지도 다면기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들에 참여하는 것도 축제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더 재미있고, 더 맛있는 프로그램들을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선선한 가을 하늘 아래,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축제를 만끽하며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체적인 축제정보는 축제 홈페이지 또는 완주와일드&로컬푸드축제추진위원회로 문의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재근 기자(=완주)(jgjeong3@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협 질의 후 국회의원의 감탄 "3선 하면서 여야가 이렇게 하나되는 모습 처음 봐"
- 이재명, 재보선 단일화 시사 "민주당 아니라도 야당 찍어줘야"
- 이스라엘 공습에 레바논서 약 500명 사망…분쟁 키우는 이유는?
- 박문성 해설가 "뭐가 문제인지 몰라…정몽규 체제 끝나는 게 맞다"
- MB "한국 발전은 박정희 덕…국회 말대로 했으면 못 했다"
- 경제부처 퇴직공무원, 연봉 4억씩 더 받고 재취업?
- 르네상스 서막 연 페트라르카의 < 칸초니에레> 첫 완역본 발간
- 휴먼라이츠워치 "안창호 취임으로 한국의 평등권 노력 차질"
- '보수 여전사' 이진숙 "가짜 좌파들이 대한민국 이끌어…전사 필요하다"
- 민주당 추진 '법왜곡죄', 당내에서도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