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인조 트리플에스, 숙소만 3개+신발 만석 “너무 많아” 브라이언 두통 호소 (청소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브라이언이 역대급으로 많은 의뢰인에 두통을 호소했다.
9월 24일 방송된 MBC '청소광 브라이언'에서는 브라이언, 뱀뱀이 24인조 걸그룹 트리플에스의 숙소를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트리플에스는 멤버 수가 24명인 만큼 3개의 숙소로 나눠 생활한다고 밝혔다.
3개의 숙소는 거실과 주방을 갖췄으며 개인 공간으로 4인실, 2인실, 1인실이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브라이언이 역대급으로 많은 의뢰인에 두통을 호소했다.
9월 24일 방송된 MBC '청소광 브라이언'에서는 브라이언, 뱀뱀이 24인조 걸그룹 트리플에스의 숙소를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트리플에스는 멤버 수가 24명인 만큼 3개의 숙소로 나눠 생활한다고 밝혔다. 3개의 숙소는 거실과 주방을 갖췄으며 개인 공간으로 4인실, 2인실, 1인실이 있었다. 숙소는 동일한 구조지만 사용하는 멤버들에 따라 느낌이 다르다고.
"들어갈 곳이 없어"라고 외칠 만큼 신발로 꽉 찬 현관을 뚫고 힘겹게 도착한 첫 번째 숙소는 신위, 지연, 주빈, 설린, 김수민, 윤서연, 서다현이 사용하고 있었다. 멤버들의 소개가 계속되자 브라이언은 "머리 아프다. 이름이 너무 많다"며 역대급 인원으로 인한 과부하를 호소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조인성, 고현정과 10년 약속 지키고 굿바이 소속사 엑시트
- 이효리 이번엔 두루마리 휴지백 유행시키나, 화장실서 갓 나온 자태
- 함소원 7살 딸 취혜정 공개 “영어·중국어 유치원, 3개 국어→한국 귀환 예고”(가보자고)
- 이혼 발표 수현, 세상 쿨하네? SNS에 전남편과 결혼사진·팔로우 그대로
- 지상은, ♥장수원 출산 3일 전 술 약속에 분노 “정신 차려” 부부갈등 (동상이몽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