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저작권료 부자 면모 “한 달에 억대 벌기도”(아침먹고 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가 저작권료 수익을 밝혔다.
24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에는 '[최초공개] 6년 만에 돌아온 원조 곱창 먹방퀸 화사의 어디서도 말한 적 없는 찐또간집 공개‼️ | 아침먹고 가2 EP.23'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한편 화사는 현재 거주 중인 50억 이상의 집에 대해 본인 소유가 아닌 전세라고 말하며 주위에서 건물을 구입하라는 권유를 많이 받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화사가 저작권료 수익을 밝혔다.
24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수제’에는 ‘[최초공개] 6년 만에 돌아온 원조 곱창 먹방퀸 화사의 어디서도 말한 적 없는 찐또간집 공개‼️ | 아침먹고 가2 EP.23’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장성규는 감이 좋다는 화사에게 “‘멍청이’, ‘마리아’ 와 같은 히트곡을 만들 당시부터 성공할 거란 예감이 있었냐”고 물었다.
장성규는 저작권료 수입에 대해 넌지시 물어봤고 화사는 “돈에는 크게 연연하지 않는다”라고 답해다.
그러자 장성규는 “너무 많아서 세지 못하니까 그런것 아니냐” 며 농담을 던졌고 화사는 “그런 게 아니라 금액에 자꾸 신경 쓰게 될까 봐 그렇다”며 말했다.
한편 화사는 현재 거주 중인 50억 이상의 집에 대해 본인 소유가 아닌 전세라고 말하며 주위에서 건물을 구입하라는 권유를 많이 받았다고 밝혔다.
하지만 현시점에서는 자신이 지내는 공간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부동산 투자에는 큰 흥미가 없다고 말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현, 위워크 전 대표와 결혼 5년만 이혼 “원만한 합의”[공식입장] - MK스포츠
- ‘곽튜브 절도’ 폭로, 고2 자작극이었다…“거짓 정보 유포 인정” 사과 - MK스포츠
- ‘태국댁’ 신주아, 겉옷 벗은 복근핏! 너무 힙한 나시와 트레이닝팬츠 외출룩 - MK스포츠
- 문가영, ‘돌체앤가바나 프린세스’ 우아한 골드 드레스로 밀라노 시선 한 몸에! - MK스포츠
- “손흥민 끝났다” 현지 억지 비판에 SON, 토트넘 역대 도움 2위 활약으로 화답했다 - MK스포츠
- 키움-한화 ‘고척돔 가득 메운 야구팬들’ [MK포토] - MK스포츠
- 김기중 ‘실점은 없다’ [MK포토] - MK스포츠
- 장민재 ‘역투 했건만...’ [MK포토] - MK스포츠
- 안치홍 ‘2루타 세레머니’ [MK포토] - MK스포츠
- 안치홍 ‘작심하고 2루타’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