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미미로즈, 신곡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딨어' 무대…긍정 에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벅찬 무대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미미로즈는 24일 오후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서 세 번째 싱글 '리본'(REEBON) 타이틀곡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딨어' 무대를 꾸몄다.
이날 미미로즈는 청순함이 물씬 풍기는 화이트 스타일링을 장착, 휘날리는 꽃을 연상시키는 유려한 안무와 미소를 표현한 직관적인 안무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미로즈는 24일 오후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서 세 번째 싱글 ‘리본’(REEBON) 타이틀곡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딨어’ 무대를 꾸몄다.
이날 미미로즈는 청순함이 물씬 풍기는 화이트 스타일링을 장착, 휘날리는 꽃을 연상시키는 유려한 안무와 미소를 표현한 직관적인 안무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미미로즈는 다양한 표정 연기와 일곱 멤버의 팀워크가 돋보이는 무대 구성, 에너지 넘치는 무드로 긍정 포텐을 터뜨렸다. 희망적인 가사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 미미로즈의 7인 7색 매력이 조화를 이루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미미로즈의 신곡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딨어’는 레트로한 무드의 신스팝 기반 댄스곡으로, 시인 도종환의 ‘흔들리며 피는 꽃’의 한 구절인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 있으랴’를 인용한 시적인 가사가 공감대를 자극한다.
미미로즈는 ‘뮤직뱅크’와 ‘더쇼’에 이어 각종 음악방송, 유튜브 콘텐츠 등을 통해 활발한 컴백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