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니킥…끼어들기 시비로 시작된 무차별 폭행 전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가 고속도로 갓길에서 발생한 무차별 폭행 사건을 다룬다.
24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서는 고속도로에서 끼어들기를 시도하다 발생한 시비로 폭행까지 이어진 사건을 소개한다.
무리한 끼어들기로 시작된 시비임은 인정하지만 상대차주의 폭행 정도가 무자비했음을 토로한다.
모두가 충격에 빠진 역대급 폭행 사건에 한문철 변호사는 "가해차주는 정식 기소가 필요하다"며 사건의 심각성을 지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가 고속도로 갓길에서 발생한 무차별 폭행 사건을 다룬다.
24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이하 '한블리')에서는 고속도로에서 끼어들기를 시도하다 발생한 시비로 폭행까지 이어진 사건을 소개한다.
블박차는 톨게이트를 지나 끼어들기를 시도하지만 왼편에서 오고 있던 차량이 비켜주지 않는다. 두 차량의 기싸움은 사고 직전까지 이어지고, 결국 상대차량이 블박차 앞을 막아 갓길에 정차한다.
두 운전자가 차에서 내려 한동안 실랑이를 벌이던 중 상대차주가 블박차주를 폭행하기 시작한다. 거센 발차기와 무릎으로 얼굴을 찍는 등 심각한 폭행 장면에 개그맨 이수근은 "이때까지 본 폭행 영상 중 가장 심각하다"며 경악을 금치 못한다.
'한블리' 제작진은 블박차주에게 그날의 전말을 들어본다. 오른쪽 눈 위가 찢어져 열 바늘 가량의 봉합술을 받았다는 블박차주는 "저도 잘한 건 없지만 폭력을 행사할 정도였는지"라고 말한다. 무리한 끼어들기로 시작된 시비임은 인정하지만 상대차주의 폭행 정도가 무자비했음을 토로한다. 모두가 충격에 빠진 역대급 폭행 사건에 한문철 변호사는 "가해차주는 정식 기소가 필요하다"며 사건의 심각성을 지적한다.
'한블리'는 최근 여러 곳에서 발생하고 있는 킥보드 사고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에 따르면 두 학생이 하나의 전동 킥보드에 올라타 주행하던 중 반대편에서 오는 차량을 발견하지 못하고 그대로 충격당한다.
공중에서 두 바퀴가량 회전한 뒤 바닥으로 떨어진 두 학생은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었다. 하지만 잘못하면 더 심각한 결과를 부를 수 있었던 사고에 스튜디오는 충격에 빠진다. 이외에도 신호를 무시하고 주행하는 전기 자전거 사고 영상을 분석하며 다양한 이동 수단의 안전 운전을 강조한다.
한편 이날 '한블리'는 혼성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이 함께한다. 김종민은 댄서계의 전설답게 녹슬지 않은 댄스 실력을 뽐내며 시작부터 현장을 들썩이게 만든다. 또한 운전면허 필기시험을 무려 3수 한 사연과 함께 끼어들기 경험담까지 공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